포항상공회의소, 공공조달 전자입찰 실무 교육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상공회의소(회장 문충도)는 30일 2층 회의실에서 지역기업 공공조달 관련 실무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공조달 전자입찰 실무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공공조달 전자입찰 활용 및 이해도 제고를 통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기업의 낙찰률을 높이고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상공회의소(회장 문충도)는 30일 2층 회의실에서 지역기업 공공조달 관련 실무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공조달 전자입찰 실무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공공조달 전자입찰 활용 및 이해도 제고를 통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기업의 낙찰률을 높이고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교육내용은 △입찰의 개요 및 공고문의 이해 △공고의 구성 및 입찰용어 △복수예가 방식 이해 및 예정가격의 결정 △공인인증서 및 신용평가서 △사정률 분석, 투찰금액 산정 및 적격심사 점수 산출 등 입찰 업무에 필요한 전반적인 실무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포항상의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효과적으로 공공조달 시장에 진입해 낙찰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업체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생산적인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E&A, 3000억원 규모 카타르 석유화학 플랜트 수주
- [포토]'지스타 2024' 여신 강림
- [포토]'지스타 2024' 게임 속 캐릭터가 현실에
- DL, '디타워 돈의문' 투자 마무리… 9000억원에 매각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
- 삼성SDI, EV·ESS 배터리 등 'CES 2025' 혁신상 4개 수상
- 민주 박균택 "'선거법 위반' 이재명, 당연히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