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독보적 매력…11월 13일 ‘Chill Kill’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규 3집으로 컴백하는 레드벨벳(Red Velvet)이 강렬한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0일 레드벨벳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완벽 변신한 레드벨벳만의 독보적 비주얼과 독특한 스타일링을 담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레드벨벳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완벽 변신한 레드벨벳만의 독보적 비주얼과 독특한 스타일링을 담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미지 속 레드벨벳은 고풍스러운 공간에서 서늘하면서도 깊은 눈빛을 발산하며 독특한 분위기를 배가, 명실상부 ‘콘셉트 퀸’다운 남다른 소화력을 입증해 이번 신곡 ‘Chill Kill’(칠 킬)로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타이틀 곡 ‘Chill Kill’은 화려하고 몽환적인 신스와 벨 사운드를 중심으로 변칙적인 조화를 이루며 유니크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갑작스럽게 등장한 ‘Chill Kill’로 인해 나의 세계가 뒤바뀌어 버린 연애의 서사를 담아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 정규 3집 ‘Chill Kill’은 11월 13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맥심 이아윤, 홍대 밤거리 발칵 뒤집었다 [화보]
- 키스오브라이프, 강력해진 음악 정체성→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 MC 풍자 “가방 사줘”…MZ 목사와 연애 상황극 (성지순례)
- 지드래곤 측 “마약 투약 안 했다…오늘(30일) 자진출석의향서 제출” [공식]
- ‘마약 의혹’ 이선균 빈자리, 조진웅이 채울까…“‘노 웨이 아웃’ 검토 중”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