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출신 문종업 “‘피크타임’ 덕에 자신감 생겨…가수 생명 연장 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에이피(B.A.P) 출신 문종업이 JTBC '피크타임'에 감사를 표했다.
문종업이 3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문종업은 지난 2월 JTBC '피크타임'에 출연해 그룹 팀 24시로 활동했다.
2년 만의 자신만의 색으로 돌아온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은 이날 오후 6시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비에이피(B.A.P) 출신 문종업이 JTBC ‘피크타임’에 감사를 표했다.
문종업이 30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문종업은 지난 2월 JTBC ‘피크타임’에 출연해 그룹 팀 24시로 활동했다. 당시 글로벌 개인투표 1위, 최종 그룹 순위 3위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문종업은 “‘피크타임’은 제가 가요계에 여전히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줬다”며 “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덕에 이렇게 좋은 회사를 만나서 음반을 낼 수 있게 됐다”고 가수 경력을 연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동시에 ‘피크타임’ 출연에 두려움을 느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비에이피라는 그룹 이름에 잘못할까 두려웠다”고 그룹과 멤버들을 생각하는 모습도 보였다.
2년 만의 자신만의 색으로 돌아온 문종업의 두 번째 미니앨범 ‘썸’(SOME)은 이날 오후 6시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지드래곤, 마약 혐의 재차 부인 “경찰에 자진 출석할 것”
- 미용에 30억 투자+재산 절반 잃어? 엄정화, 황당한 SNS 사칭 계정에 분노
- ‘더 마블스’ 할리우드 데뷔 ‘얀왕자’ 박서준, 국내 홍보 전선 못 나서는 이유는?[SS스타]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