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종일 부산환경공단 이사장, 마약근절 캠페인 ‘노엑시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환경공단 안종일 이사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동참했다.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은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함께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예방 캠페인이다.
안종일 부산환경공단 이사장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마약범죄 근절을 위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부산환경공단도 안전한 사회와 건강한 부산을 만드는 노력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이 지목... 마약범죄 근절과 예방을 위한 캠페인 동참
- 캠페인 다음 주자로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 지목해
부산환경공단 안종일 이사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동참했다.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은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함께 추진하고 있는 범국민 예방 캠페인이다. ‘노 엑시트(NO EXIT)’ 메시지와 함께 찍은 인증 사진으로 캠페인을 홍보하고, 다음 릴레이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안종일 부산환경공단 이사장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마약범죄 근절을 위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부산환경공단도 안전한 사회와 건강한 부산을 만드는 노력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안종일 부산환경공단 이사장은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김용학 부산도시공사 사장을 추천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