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건달이다" 호텔서 행패…CCTV에 만행 고스란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30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한 남성이 자신을 건달이라고 밝히며 숙박업소에서 행패를 부리는 영상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숙박비 비싸다며 돈 던지고 행패'입니다. 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방의 한 호텔에서 손님이 행패를 부리는 CCTV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30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요즘도 이런 사람이 다 있네요.
한 남성이 자신을 건달이라고 밝히며 숙박업소에서 행패를 부리는 영상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숙박비 비싸다며 돈 던지고 행패'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방의 한 호텔에서 손님이 행패를 부리는 CCTV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해당 호텔의 직원이라고 소개한 글쓴이가 올린 영상을 보면 그제 새벽 손님 3명이 와서 요금을 결제하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갑자기 일행 가운데 한 손님이 화를 내기 시작하더니 카운터 앞 아크릴판을 주먹으로 쳐서 넘어뜨립니다.
이어 잠시 뒤에는 5만 원권 돈다발 묶음들을 직원을 향해 내던지는데요.
숙박 요금이 비싸다며 직원 앞에서 행패를 부린 겁니다.
이 과정에서 남성은 "내가 건달인데 호구로 보이냐"면서 직원을 향해 마구 욕설을 쏟아냈다고 합니다.
또 금연 구역인 로비에서 담배를 피우면서 장사를 못 하게 만들겠다는 협박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글쓴이는 이 일로 정신과 상담도 받고 경찰에도 신고했다면서 돈이 얼마나 많으면 저렇게 행패를 부리느냐며 합의 없이 끝까지 가보겠다고 밝혔습니다.
누리꾼들은 "힘자랑할 데가 그렇게 없나" "건달이 무슨 벼슬이라고, 영화를 너무 본 듯" "건달보다 사법부의 힘이 더 세다는 걸 보여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경찰, 전청조 아동학대 혐의도 수사…"남현희 조카 때려"
- '뉴스쇼' 남현희 "성관계 때 분명히 남성 신체…당황스러웠다"
- 연예인도 당한 '670억 원대 주식 사기'…인천 교회 권사 재판행
- 아이 등교시키려 현관문 열자…"5천만 원 내놔" 날벼락
- [뉴스딱] '국군 장병 서비스'…복귀 군인에 '뜻밖의 선물' 준 사장님
- "이스라엘인 잡아라"…시위대, 러시아 공항 난입 [D리포트]
- "못 갚으면 나체 사진 유포"…최대 1만 3천% 불법 대부업 검거
- '필리핀 경찰에 피살' 한인 유족, 박진에 "진상 규명 도와달라"
- [Pick] 경영권 넘겨받자 야금야금 '15억 횡령'…왜 집행유예 받았나
- 머리 위로 치즈 던지자 울음 '뚝'…SNS 화제 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