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환 BNK자산운용 대표이사,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자산운용은 배상환 대표이사가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서 30일 밝혔다.
우리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는 인증 사진을 온라인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 주자를 지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배 대표이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어민과 어촌 경제에 이 캠페인이 도움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전 임직원과 함께 우리 수산물의 적극적인 소비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자산운용은 배상환 대표이사가 우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서 30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우리바다 지키기 검증 태스크포스(TF)'와 해양수산부가 공동 제안해 올해 7월부터 시작됐다. 우리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는 인증 사진을 온라인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 주자를 지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법무법인(유) 광장 정우영 변호사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배 대표이사는 다음 주자로 신문기자 출신 유인경 작가, 최희남 SC제일은행 이사회 의장을 지목했다.
배 대표이사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어민과 어촌 경제에 이 캠페인이 도움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전 임직원과 함께 우리 수산물의 적극적인 소비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신규분양 아파트 절반에 홈IoT '스마트싱스' 심는다
- 삭감된 R&D 예산, 복원 검토…'증액 폭' 힘겨루기
- [단독]저궤도 위성통신 R&D 삼수 끝에 '예타' 대상 선정 유력 …'한국판 스타링크' 탄력
- 1.8톤급 달 착륙선 개발사업 예타 통과…2032년 발사 추진
- “OLED 소재 키운다” 솔루스첨단소재, 28년 4500억 사업으로 육성
- '고가 GPU 대신 CPU로 AI를' 인텔, 네이버와 AI 서버 구축
- [사설]AI 시대, 권리 침해 대응 서둘러야
- “제로 트러스트 구현에 '인증체계 강화' 가장 중요”
- 'AI 민·관 정책협의회' 출범...개인정보 침해 우려 줄인다
- 삼성, 아태 지역에 첫 모바일 쇼핑몰 앱 출시...지원국 11개국으로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