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박진영·방시혁, 하다하다 명곡 피아노 배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만 볼 수 있는 K-POP 거물 박진영과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을 벌인다.
30일 공개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예고편에서는 '유 퀴즈'가 마련한 JYP CCO 박진영, HYBE 의장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 모습이 담겨 있다.
박진영, 방시혁이 함께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1월 1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공개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예고편에서는 ‘유 퀴즈’가 마련한 JYP CCO 박진영, HYBE 의장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 모습이 담겨 있다. 이미 지난 예고편에서 두 사람은 방탄소년단(BTS), 지오디(god), 백지영의 명곡을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하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방시혁은 본인이 작곡한 곡으로 한 대형마트의 CM송을 연주해 모두를 흥겹게 만든다. 일상에서 한 번쯤은 들어봤을 너무나도 친숙한 멜로디로 수많은 K-POP 인기곡을 작곡한 방시혁의 숨은 명곡(?)이 공개되는 것. 여기에 박진영은 ‘박지윤-성인식’을 연주하며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이어간다.
특히 두 사람은 방송 최초로 협주곡을 선보인다는 후문.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오랜 인연을 함께 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협주곡으로 의미를 더 한다고.
‘유 퀴즈’를 연출하는 이기연PD는 “K-POP 역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이 펼쳐질 것이다. 피아노 배틀과 두 분이 어떤 협주곡을 선보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진영, 방시혁이 함께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11월 1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엄정화 사칭 계정도 있다…“조심하세요”
- 파이널 생방송 D-1 ‘스우파2’, 시청률+화제성 다 잡았다
- “이런 마약 세상 올 줄이야”...정통 느와르 ‘더 와일드’[MK현장]
- 려운, 벼랑 끝에서 최현욱에게 무릎 꿇은 사연은? (‘반짝이는 워터멜론’)
- ‘더 와일드’ 박성웅 “유약한 오달수 죽이는 신 힘들었다”
- 베리베리 호영 활동중단 …“심리 불안 중세”
- “남현희 조카 골프채로 폭행”…전청조 ‘아동학대’ 혐의도 수사
- 아이브, ‘아이브 마인’ 활동 성료...초동 160만장→음방 3관왕
- 고현정, 올드머니룩에 시스루로 더한 긴장감[★스타일]
- 이선균 협박 여종업원 “3억 받았지만…나도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