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전청조 ‘아동학대’ 혐의도 수사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승표 기자(sp4356@hanmail.net)]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씨에 대한 전청조 씨의 스토킹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남 씨 조카에 대한 폭행 혐의도 조사를 진행 중인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혐의로 전 씨를 형사 입건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승표 기자(sp4356@hanmail.net)]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씨에 대한 전청조 씨의 스토킹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남 씨 조카에 대한 폭행 혐의도 조사를 진행 중인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경기 성남중원경찰서는 아동복지법 위반(아동학대) 혐의로 전 씨를 형사 입건했다고 30일 밝혔다.
전 씨는 지난 8월 말부터 지난달 초 사이 성남시 중원구 남 씨의 모친 집에서 중학생인 남 씨의 조카 A군을 골프채 등으로 수 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사건 직후인 지난달 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신고를 접수한 뒤 조사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폭행 이유를 비롯해 폭행의 정도나 횟수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한편, 전 씨는 지난 25일 새벽 남 씨 어머니 집을 찾아가 수 차례에 걸쳐 문을 두드리며 초인종을 누르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피해 진술을 받는 사이 무단으로 집 안에 들어가려는 시도를 하는 등 혐의(스토킹 처벌법 위반 및 주거침입 등)로 입건된 상태다.
[전승표 기자(sp4356@hanmail.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면초가 인요한… TK도, 홍준석·이준표도, 수도권 원외도 불만
- 민주당 "이재명, 尹 시정연설 환담 참석…본회의장 피켓팅·보이콧 안해"
- 홍익표 "대통령실이 '감 놔라 마라' 하면 예산안 협상 아예 안 해"
- 우크라 지원 밀리나? 미 하원의장, 이스라엘에 별도 긴급 지원 추진
- 당정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환수 면제"…文정부 때 '환수' 주장은 누구?
- 민주당 "연금보험료 세대별 차등인상? 설익은 주장!"
- 尹대통령 "숫자로 연금개혁 결론 못내…前정부 사례 반복 안해"
- 의대 정원 확대, 과연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 걸까
- 이재명 "정부, 남북 군사 충돌 기대하나 의심까지 들어"
- 김기현, 이태원 1주기 불참 후 "국민의힘도 애도하는 마음 다르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