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모바일 앱 전용 국제선 특가 프로모션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은 11월 5일까지 모바일 앱(APP) 전용 특가 항공권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은 국제선 32개 노선을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 형태로 진행된다.
선착순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앱특가'를 입력하면 노선별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7% 할인이 적용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은 국제선 32개 노선을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 형태로 진행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발 주요 동남아 및 중국 노선은 10만원대, 시드니는 4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청주발 나트랑과 방콕, 대구발 다낭 노선도 1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선착순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앱특가'를 입력하면 노선별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7% 할인이 적용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스마트 운임 이상 예매 시 적용되며, 일부 노선의 경우 이벤트 운임에도 적용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