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낭만과 영화를 동시에…제주신화월드 ‘씨네 나이트’ 패키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신화월드가 객실과 영화를 결합한 새 패키지 상품 '씨네 나이트'를 선보인다.
오는 1일 출시하는 '씨네 나이트'는 신화관 객실과 프리미엄 영화관인 'JSW 씨네라운지'의 심야 영화 관람권 2매로 구성됐다.
JSW 씨네라운지는 지난 8월 제주신화월드에 문을 연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씨네 나이트' 패키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일 출시하는 ‘씨네 나이트’는 신화관 객실과 프리미엄 영화관인 ‘JSW 씨네라운지’의 심야 영화 관람권 2매로 구성됐다. 신화관의 모든 객실을 정상가 기준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화리워드 멤버에게는 리조트 내 직영 레스토랑과 팝콘과 음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식음 혜택이 1박마다 제공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 구매자는 사계절 온수 풀인 루프톱 수영장 스카이풀과 신화워터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가을에 접어들면서 해가 짧고 일몰 시각이 빨라 야간 즐길 거리를 찾는 고객이 많다”며 “노을 명소로 손꼽히는 스카이 풀에서 석양을 감상하고 리조트 대표 야간 이벤트인 원더라이트를 즐긴 뒤 영화로 마무리하면 낭만적인 제주의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JSW 씨네라운지는 지난 8월 제주신화월드에 문을 연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1개 관에 18석 규모로 넓으면서 쾌적하고, 전 좌석 리클라이너 의자를 갖춰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다.
‘씨네 나이트’ 패키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아동학대 혐의도 수사 “남현희 조카 폭행” 갈수록 태산
- 골프 치는 MZ 1500명 모였다…불금·불토 성수동 뒤집힌 이유
- "'예쁘게 탈게요'라던 남현희, 벤틀리 보여달라" 전청조 선물 논란
- 팬미팅까지 추진한 '압구정 박스녀'…추가 입건·처벌되나요?[궁즉답]
- 육아휴직 썼다고 퇴사하라네요…출산 방해하는 기업들 ‘여전’
- 학교 가려고 문 열었더니 “5000만원 내놔” 날벼락
- ‘주차비 아끼려다?’ 바다에 ‘둥둥’ 떠내려간 SUV
- 성인 6명 “앞으로 제사 안 지낼 것”...“음식 간소화돼야”
- "전청조, 고환 이식받았다고"...남현희, 끝내 눈물
- 마약 안했다는 GD, 변호사 선임비만 20억?…"헌재 재판관 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