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42주년 ‘소중한 우리 42(사이)’ 페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2주년을 맞아 '소중한 우리 42(사이)' 페스타를 실시한다.
이번 페스타는 개관 42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소중한 사이(42)의 사람들과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1일에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숙박권, 식사권을 비롯해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 제품, 호텔 내 '인생네컷' 포토부스 촬영권 등을 제공하는 선물 뽑기 이벤트를, 5일까지는 42주년 한정판 마카롱 세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지난 1981년 개관했다. 이번 페스타는 개관 42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소중한 사이(42)의 사람들과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페스타에서는 42객실 한정으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스위트 오션테라스 1박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최고급 한우 디너 코스, 호텔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등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골드패스’ 패키지와 디럭스 객실에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서프라이즈 딜’ 패키지다.
가족, 연인, 친구 등 여행 구성원별로 사이(42) 좋게 누릴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패캉스(패밀리+호캉스)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킹 1박에 프랑스 그래픽 아트 브랜드 오마이(OMY)의 컬러링 포켓&팝 펜슬 세트, 키즈 전용 텐트 무료 대여 등 웰컴 키즈 혜택을 제공한다. 야외 온천 씨메르 아쿠아바의 셰프 특선 프리미엄 치킨과 시원한 맥주로 구성된 치맥세트, 스피크이지 콘셉트 바 닉스의 칵테일 2잔 혜택을 각각 담은 패키지 2종은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이용하기 좋다.
창립기념일 당일인 11월 1일부터 한 주동안은 100% 당첨 랜덤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투숙객 대상 ‘파라다이스 벌스데이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에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숙박권, 식사권을 비롯해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 제품, 호텔 내 ’인생네컷‘ 포토부스 촬영권 등을 제공하는 선물 뽑기 이벤트를, 5일까지는 42주년 한정판 마카롱 세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파라디안 리워드 멤버십 고객은 11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바우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맥심 이아윤, 홍대 밤거리 발칵 뒤집었다 [화보]
- 키스오브라이프, 강력해진 음악 정체성→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 MC 풍자 “가방 사줘”…MZ 목사와 연애 상황극 (성지순례)
- 지드래곤 측 “마약 투약 안했다…오늘(30일) 자진출석의향서 제출” [공식]
- ‘마약 의혹’ 이선균 빈자리, 조진웅이 채울까…“‘노 웨이 아웃’ 검토 중”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