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진, ‘오빠시대’ 활약→‘인사’ 멜론·지니뮤직 ‘역주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범진의 '인사'가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톱100에 이름을 올리며 본격적인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다.
범진이 지난 2021년 발매한 '인사'는 멜론 톱100 93위(30일 오전 9시 기준)와 함께 지니뮤직 톱200 86위를(30일 오전 8시 기준)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해냈다.
이후 범진의 '인사' 라이브 무대를 향해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으며, '인사'는 곧바로 멜론과 지니뮤직 톱100으로 직행하는 데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범진의 ‘인사’가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톱100에 이름을 올리며 본격적인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다.
범진이 지난 2021년 발매한 ‘인사’는 멜론 톱100 93위(30일 오전 9시 기준)와 함께 지니뮤직 톱200 86위를(30일 오전 8시 기준)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해냈다.
최근 역주행 열풍이 불고 있는 ‘인사’는 우리의 내일에 더 좋은 날이 오길 바란다는 희망찬 인사를 보내는 곡으로, 범진은 지난 28일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인사’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범진의 ‘인사’ 라이브 무대를 향해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으며, ‘인사’는 곧바로 멜론과 지니뮤직 톱100으로 직행하는 데 성공했다.
약 2년 전 발매한 곡으로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한 범진은 현재 MBN ‘오빠시대’에 출연, 드라마틱한 무대와 특급 감성을 비롯해 완벽 그 이상의 보이스로 두터운 팬덤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이처럼 범진이 최근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한편, 앞으로 어떤 음악과 활약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할지 기대가 뜨겁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미용에 30억 투자+재산 절반 잃어? 엄정화, 황당한 SNS 사칭 계정에 분노
- ‘더 마블스’ 할리우드 데뷔 ‘얀왕자’ 박서준, 국내 홍보 전선 못 나서는 이유는?[SS스타]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아파트 15층 만큼 보고싶어” 이동건, 7세 딸과 삐삐 시절 느낌 음성메시지 통화(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