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무신사에 브랜드샵 열어…래플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블렛 전문 기업 한국와콤이 패션 스토어 무신사 브랜드샵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와콤은 무신사 브랜드샵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인 와콤 '신티크 프로 17' 등 액정 타블렛부터 펜 타블렛까지 주요 라인업을 선보인다.
와콤 신티크 프로 라인업은 디지털 창작 분야 전문가를 위한 제품군이다.
최근 선보인 와콤 신티크 프로 17·22는 10억 7천만 가지 색상을 구현하고 4K 해상도, DCI-P3 99%, 120Hz 주사율 등 스펙을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타블렛 전문 기업 한국와콤이 패션 스토어 무신사 브랜드샵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와콤은 무신사 브랜드샵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인 와콤 '신티크 프로 17' 등 액정 타블렛부터 펜 타블렛까지 주요 라인업을 선보인다.
와콤은 온·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패션 플랫폼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무신사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방침이다.
와콤은 내달 5일까지 무신사에서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1명을 추첨해 정가 369만원 상당 '신티크 프로 17'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와콤 신티크 프로 라인업은 디지털 창작 분야 전문가를 위한 제품군이다. 최근 선보인 와콤 신티크 프로 17·22는 10억 7천만 가지 색상을 구현하고 4K 해상도, DCI-P3 99%, 120Hz 주사율 등 스펙을 갖췄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와콤, 액정 타블렛 '신티크 프로 17·22' 출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LG CNS, 매출 4조 눈앞…핵심 DX 사업으로 실적 '고공행진'
- [현장] "사람 구하고 불끄고, 미아도 찾아준다"…부천 치안 지킴이 정체는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