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 페스티벌' 11월 18일과 25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PC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의 대표 행사 던파 페스티벌을 11월 18일과 25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11월 18일 오후 8시부터 '던파'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를 통해 생중계되며, 성승헌 캐스터, 네오플 '던파' 이원만 총괄 디렉터, 김윤희 콘텐츠 디렉터가 출연해 겨울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PC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의 대표 행사 던파 페스티벌을 11월 18일과 25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는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돌아온 만큼 ‘던페 is back’을 주제로 1부와 2부로 개최할 계획이다.
1부는 업데이트 발표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쇼케이스로 진행된다. 11월 18일 오후 8시부터 ‘던파’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를 통해 생중계되며, 성승헌 캐스터, 네오플 ‘던파’ 이원만 총괄 디렉터, 김윤희 콘텐츠 디렉터가 출연해 겨울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한다.
이어지는 2부는 11월 25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서 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풍성한 보상 및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 및 이용자 초청 강연, OST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던파’ 앰버서더인 일러스트 작가 ‘레바’를 비롯해 ‘낡은창고’, ‘족제비와 토끼’, ‘쭐어’, ‘SSS’, ‘Yuu’ 등 인기 작가들이 총출동하는 플레이마켓 시즌5 및 공식 굿즈샵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11월 18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지스타가 열리는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던전앤파이터 디렉터 컨퍼런스 in G-Star’를 개최, 이용자들과 뜻깊은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이원만 총괄 디렉터, 김윤희 콘텐츠 디렉터가 무대에 올라 ‘던파’에 관한 다양한 주제로 대담을 나누고, 이용자들이 보내온 다양한 질문에 답을 할 예정이다. 지스타 관람객 중 500명(선착순)까지 입장 가능하며, ‘던파’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에서 온라인 생중계로도 시청할 수 있다.
‘던파 페스티벌’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9일 티켓 예매 일정을 포함해 세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제8회 NYPC 본선 대회 성료
- 넥슨 ‘프라시아 전기‘, 시즌2로 대표 MMORPG 노린다
-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용자와 함께 2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 라이브
- 넥슨 '데이브더다이버', 닌텐도 e숍 출시 하루만에 베스트 진입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비트코인 '트럼프 효과' 세네…8만2천 달러도 돌파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