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측 “박진영·방시혁 방송 최초 협주곡 공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3. 10. 30. 16: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진영과 방시혁이 명곡 피아노 배틀을 펼친다.

30일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박진영,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이 담긴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BTS(방탄소년단), god, 백지영 명곡을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하는 두 사람 모습이 담겼다.

오랜 절친이자 엔터테인먼트 업계 거물로 통하는 박진영, 방시혁이 서로를 잘 아는 만큼 웃음과 견제, 또 남다른 우정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박진영과 방시혁이 명곡 피아노 배틀을 펼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 퀴즈) 제작진은 그 어느 때보다 ‘본 방송 시청’ 홍보에 열을 올린다. 좀처럼 한 번에 섭외하기 어려운 박진영과 방시혁을 섭외해서다. 그래서일까. 그 어떤 스타보다 공들인 티를 내고 있다. 몇 차례 일부 영상 공개를 넘어 두 사람만 따로 묶은 영상을 또다시 공개하며 두 사람 합을 담고자 노력했다.

30일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는 박진영, 방시혁의 명곡 피아노 배틀이 담긴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BTS(방탄소년단), god, 백지영 명곡을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하는 두 사람 모습이 담겼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또 다른 피아노 연주 영상이다. 영상 속 방시혁은 자작곡으로 한 대형마트 CM송을 연주해 모두를 흥겹게 한다. 일상에서 한 번쯤은 들어봤을 너무나도 친숙한 멜로디로 수많은 K-POP 인기곡을 작곡한 방시혁의 숨은 명곡이라고.

또 박진영은 박지윤의 ‘성인식’을 연주한다. 특히 두 사람은 방송 최초로 협주곡을 선보인다고. 오랜 인연을 함께 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협주곡이 그 의미를 더 한다는 제작진 설명. 이기연 PD는 “K-POP 역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이 펼쳐질 것이다. 피아노 배틀과 두 분이 어떤 협주곡을 선보일지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오랜 절친이자 엔터테인먼트 업계 거물로 통하는 박진영, 방시혁이 서로를 잘 아는 만큼 웃음과 견제, 또 남다른 우정을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11월 1일 저녁 8시 4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