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세하 4년 만 신곡 발매, 작사까지 참여 “조금이나마 위로 될 수 있다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세하가 4년 만 신곡을 발매했다.
지난 2019년 '사람 마음이란 게'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안세하의 이번 신곡은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듣는 이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9년부터 음원을 공개하며 가수로써도 대중들과 소통중인 안세하는 보이그룹 B1A4 산들과 함께 한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 등 다양한 콜라보 음원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공고히 쌓아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안세하가 4년 만 신곡을 발매했다.
안세하는 10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인사’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2019년 ‘사람 마음이란 게’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안세하의 이번 신곡은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듣는 이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세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신곡 ‘인사’는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먹먹함을 안긴다. 이에 안세하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행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9년부터 음원을 공개하며 가수로써도 대중들과 소통중인 안세하는 보이그룹 B1A4 산들과 함께 한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 등 다양한 콜라보 음원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공고히 쌓아가고 있다.
안세하는 앞서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 탄탄한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노래 잘하는 배우로도 눈도장을 톡톡히 찍은 바 있다. 특히 뮤지컬 ‘할란 카운티’,‘사랑의 불시착’, ‘올슉업’ 등 다양한 작품에서 그 진가를 입증해보였다.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그리운 구탱이형 故 김주혁, 의문으로 남은 교통 사고…오늘(30일) 사망 6주기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재벌3세 흉내 전청조, 남현희 3억 벤틀리 선물+시그니엘 거주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