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올드머니룩에 시스루로 더한 긴장감[★스타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우아함 속 과감한 포인트를 살렸다.
고현정은 지난 26일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가 아이코닉한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테디 텐(Teddy Ten)' 이벤트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고현정은 '미스코리아 선' 출신 다운 완벽한 아름다움과 비율로 막스마라의 대표 아이템인 브라운 테디베어 코트와 같은색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현정은 지난 26일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가 아이코닉한 테디베어 코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테디 텐(Teddy Ten)’ 이벤트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고현정은 ‘미스코리아 선’ 출신 다운 완벽한 아름다움과 비율로 막스마라의 대표 아이템인 브라운 테디베어 코트와 같은색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올가을 유행하는 ‘올드머니룩’(은은한 찐부자룩)에 과감한 시스루 이너로 긴장감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현정 외에 배우 공효진, 한효주, 안은진, 그룹 레드벨벳 슬기, 방송인 김나영을 비롯해 모델 김성희, 박희정 등의 게스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자이언트 테디베어 아래 위치한 무대에서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퍼포먼스와 밴드 자우림의 공연이 펼쳐졌다.
테디 텐 이벤트는 테디베어 코트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한 막스마라의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테디베어 코트는 2013년 런웨이를 통해 처음 선보인 이후, 부드러운 카멜 헤어, 페이크 퍼, 코쿤 컷 등의 특징을 바탕으로 단숨에 전 세계 스타일리시한 여성들 사이에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막스마라는 테디베어 코트 10주년을 기념하여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스파클링 테디베어 코트와 5세에서 12세 사이의 아이들을 위한 미니 테디 코트도 공개했으며, 이는 막스마라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와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조선판 러브 액츄얼리 출격이오[MK현장]
-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 15년만에 성덕됐다…김효진과 포옹
- ‘혼례대첩’ 조이현 “로운 진짜 키 커...자상한 오빠”
- 이선균 여파…봉준호 특별전서 실종된 ‘기생충’
- ‘혼례대첩’ 로운 “SF9 탈퇴, 배우로서 욕심 컸다”
- ‘혼례대첩’ 조이현 “이중생활에 끌려...정말 귀여워”
- 로운 “신선한 ‘혼례대첩’, 코미디서 평가 받아보고파”
- “속살 보이는 퍼포먼스”...또 다시 도전 나선 ‘16년차’ 태민[MK현장]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이민영, 美친 연기…‘1인 2역’ 휘몰아쳤다
- 태민 “데뷔 16년차, 꾸준히 사랑해주는 팬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