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쌤소나이트 글로벌 행사 참석… 가을 분위기 공항패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이 쌤소나이트(Samsonite) 글로벌 행사 참석을 위해 싱가포르로 출국하며 쌤소나이트 제품을 활용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30일 쌤소나이트에 따르면, 이동욱은 전날 쌤소나이트의 글로벌 행사 'Destination Samsonite-Voyaging through time'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했다.
한편 이동욱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참석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혁신을 담은 전시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쌤소나이트에 따르면, 이동욱은 전날 쌤소나이트의 글로벌 행사 ‘Destination Samsonite-Voyaging through time’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했다.
이날 이동욱은 공항에 마중 나온 팬들과 취재진을 향해 여유로운 미소로 답했다. 특히 카멜 컬러의 재킷과 블랙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에 흰색 캐리어로 포인트를 더하면서 ‘남친룩’을 선보였다.
해당 캐리어는 쌤소나이트의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 신제품 ‘리클래식(RE.CLASSIC)’이다. 로큰롤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스터드와 스트랩 포인트, 소가죽 핸들 등 디테일로 클래식함을 새롭게 해석했다.
한편 이동욱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참석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혁신을 담은 전시가 진행된다. 쌤소나이트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독특한 여행이라는 테마로 브랜드 스토리를 입체적으로 전달할 전망이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트남 푸꾸옥 리조트서 13㎝ 독거미 출몰…전기공 물려 병원행
- 남현희 “전청조는 악마… 6개월 시한부라고 거짓말”
- 尹-이재명, 내일 만난다…‘시정연설 사전환담’에 李 참석
- “유대인 잡아라”…러 도착 이스라엘發 여객기에 시위대 습격
- “아직도 사랑해”…前여친에 1원씩 106번 송금메시지 보낸 남성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3년…일요일은 무조건 딸 만나”
- 尹 “소상공인, ‘은행 종노릇 하는것 같다’ 한숨…민생 파고들 것”
- “한국X도 아닌데 어딜 와”…인요한, 추모 갔다 욕설 봉변
- “주차장 있는데 왜?”…부둣가에 주차했다 침수된 차량 [e글e글]
- 동해 NLL서 10일간 표류한 北선박…“북한이 어젯밤 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