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쏘카가 모빌리티 개발 직군 우수 인재를 채용한다.
쏘카는 이날부터 개발 직무 분야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반기 공개 채용 부문은 △iOS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등 3개 분야다.
류석문 쏘카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모빌리티와 플랫폼 산업에 호기심과 열정을 가졌거나 자기주도적으로 문제의 근원을 찾아 해결하고자 한다면 이번 하반기 테크 인재 공개 채용에 꼭 지원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쏘카가 모빌리티 개발 직군 우수 인재를 채용한다.
쏘카는 이날부터 개발 직무 분야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반기 공개 채용 부문은 △iOS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등 3개 분야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서류 심사 전형 없이 지원 서류 접수, 코딩 테스트, 1·2차 인터뷰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12일까지로 코딩 테스트는 서류를 접수한 모든 지원자를 대상으로 17~19일 실시된다.
류석문 쏘카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모빌리티와 플랫폼 산업에 호기심과 열정을 가졌거나 자기주도적으로 문제의 근원을 찾아 해결하고자 한다면 이번 하반기 테크 인재 공개 채용에 꼭 지원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홈IoT '스마트싱스' 확장 신규분양 아파트 절반에 구축
- [모빌리티 빅뱅]〈5〉車 한계 넘는 이동 혁명 '로봇·UAM'
- 미래 반도체 좌우할 패키징은…'반도체 패키징 발전전략 심포지엄' 내달 8일 개최
- [모빌리티 빅뱅] 빅테크도 “로봇·UAM 시장 공략 박차”
- [모빌리티 빅뱅]권오성 카카오모빌리티 리더 “로봇 HD맵 개발…미래 모빌리티 현실화”
- 아르헨티나에 모인 스파이더맨 1000여 명…“기네스 기록 도전”
- 항공기 엔진에 동전 던진 中 승객…왜?
- 우리들의 일그러진 행성…목성 표면에 나타난 '찌푸린 얼굴'
- '친 푸틴' 루카셴코 벨라루스 대통령이 푸틴에게 건넨 한마디
- 1.8톤급 달 착륙선 개발사업 예타 통과…2032년 발사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