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정인성, 7년 만에 솔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나큰(KNK) 정인성이 7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정인성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밤의 의미'(Trust Yourself)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2016년 그룹 크나큰의 메인 보컬로 데뷔한 정인성은 훈훈한 비주얼과 모델 같은 훤칠한 키,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댄스 실력의 완벽한 조화로 '만능돌'이라 불리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인성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밤의 의미’(Trust Yourself)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밤의 의미’는 부드러운 기타 리프에 따뜻하고 희망적인 신스 사운드를 가미한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짙은 어둠 뒤에 찬란한 태양이 뜨는 것처럼, 지나가는 모든 것들이 다 의미가 있고 괜찮다’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감성적인 비트와 멜로디에 정인성 특유의 감미롭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하며, 그의 새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음원과 동시 공개될 ‘밤의 의미’ 스페셜 비디오 또한 정인성의 색다른 매력을 담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어느 드넓은 호숫가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스페셜 비디오를 통해 노을이 지는 아름다운 풍경 속 정인성의 조각 같은 비주얼과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2016년 그룹 크나큰의 메인 보컬로 데뷔한 정인성은 훈훈한 비주얼과 모델 같은 훤칠한 키, 탄탄한 가창력과 화려한 댄스 실력의 완벽한 조화로 ‘만능돌’이라 불리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2월 현역으로 입대한 정인성은 육군 제25보병사단에서 복무하며 병역 의무를 성실히 이행했다. 지난 8월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 그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곡을 통해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응원에 보답한다.
정인성은 솔로 데뷔곡 ‘밤의 의미’를 시작으로 음악을 비롯해 연기,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활동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안했다는 GD, 변호사 선임비만 20억?…"헌재 재판관 출신"
- 학교 가려고 문 열었더니 “5000만원 내놔” 날벼락
- "'예쁘게 탈게요'라던 남현희, 벤틀리 보여달라" 전청조 선물 논란
- ‘주차비 아끼려다?’ 바다에 ‘둥둥’ 떠내려간 SUV
- 육아휴직 썼다고 퇴사하라네요…출산 방해하는 기업들 ‘여전’
- [팩트체크]내년부터 인공눈물 가격이 4만 원이 된다?
- 압구정 박스녀, ‘65만원 팬미팅’ 매진 됐는데 돌연 취소…왜
- 성인 6명 “앞으로 제사 안 지낼 것”...“음식 간소화돼야”
- "전청조, 고환 이식받았다고"...남현희, 끝내 눈물
- ‘비웃는 것 같다’…길 가던 학생 둔기로 폭행한 50대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