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김장 준비 상품 30% 할인 판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더프레시는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김장 관련 상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멤버십 적립 또는 GS페이로 행사 상품 결제 시 최대 30%할인(인당 2만원 한도)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GS더프레시는 배추 물량을 작년 대비 25% 이상 추가로 확보했다.
곽용구 GS리테일 수퍼 상품기획(MD)부문장은 "올해 김장 시즌도 GS더프레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더프레시는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김장 관련 상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멤버십 적립 또는 GS페이로 행사 상품 결제 시 최대 30%할인(인당 2만원 한도)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GS더프레시는 배추 물량을 작년 대비 25% 이상 추가로 확보했다. 소비 쿠폰 적용을 통해 시세 대비 약 30% 저렴하게 관련 상품을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행사 상품은 배추부터 무, 마늘, 소금, 젓갈류까지 김장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년 인기가 높아지는 절임배추는 오는 11월 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지난 7일부터 28일까지 판매량은 작년 동기 대비 약 51.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동네GS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오는 11월 10일부터 12월 16일 사이 원하는 날짜와 점포에서 수령 가능하다.
곽용구 GS리테일 수퍼 상품기획(MD)부문장은 “올해 김장 시즌도 GS더프레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정위 "택시앱, 데이터센터 장애·디도스 피해 책임져야"
- 삭감된 R&D 예산, 복원 검토…'증액 폭' 힘겨루기
- [단독]저궤도 위성통신 R&D 삼수 끝에 '예타' 대상 선정 유력 …'한국판 스타링크' 탄력
- 尹대통령-李대표, 협치 물꼬 트나…시정연설 '사전환담' 에서 만난다
- 카카오스타일, 글로벌 사업 접는다...적자 탈출 '안간힘'
- 위기의 '데이터홈쇼핑', 차세대 홈쇼핑으로 재도약
- 정보기술ISC, '대학교육과정 SQF 인정 사업' 추진
- 베스핀글로벌, 데이터독 '골드 파트너' 됐다
- 발전용 연료전지, 세계 최초 1GW 돌파 '목전'…“글로벌 수소 밸류체인 주도한다”
- [단독]롯데 '메종 의왕' 원점 재검토…리빙 전문관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