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김소연, 비타민 에너지로 ‘월요병’ 날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연이 '아침마당'을 빛냈다.
김소연은 30일 오전 8시 25분 방송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신동들과 함께 비타민 같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신동 열전' 특집에 함께 하게 된 김소연은 함께 출연한 어린 신동들을 보며 "제가 신동이 맞겠죠?"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어진 '2023 신동의 조건'에 관한 OX 퀴즈에서 "나는 내가 생각해도 신동이 맞다"라는 질문에 고민하다 주변의 인정을 받고는 'O'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연이 ‘아침마당’을 빛냈다.
김소연은 30일 오전 8시 25분 방송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신동들과 함께 비타민 같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김소연은 미발매 곡인 ‘국가대표’를 부르며 오프닝을 활짝 열었고, 활기찬 무대로 ‘트롯계의 비타민’다운 매력을 톡톡히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신동 열전’ 특집에 함께 하게 된 김소연은 함께 출연한 어린 신동들을 보며 “제가 신동이 맞겠죠?”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어진 ‘2023 신동의 조건’에 관한 OX 퀴즈에서 “나는 내가 생각해도 신동이 맞다”라는 질문에 고민하다 주변의 인정을 받고는 ‘O’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중학생 때 우연히 트로트에 관심을 가지고 출연했던 경연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김소연은 “처음에는 자신을 알아봐 주는 사람들이 마냥 신기했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팬들에 대한 기대감을 채워드리기 위해 더 열심히 연습하고 더 잘하는 가수가 되려고 한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소연은 지난 6월 ‘또또’ 앨범을 발매하고 전곡 뮤직비디오 제작부터 각종 음악방송 및 다양한 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하며 ‘트로트계 샛별’로 떠올랐다.
현재 수록곡 ‘도장을 찍어’로 활동 중인 김소연은 계속해서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들과 만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세대 K-POP 스타 주목!…메이크스타,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개최
- 세븐틴, 그리고 아이브…한터 주간차트서 '막강 존재감' 과시
- 아뽀키의 등장! 11月 첫 정규 앞두고 'Space' 어쿠스틱 버전 선공개
- 나인아이, 몽환美 품었다…'네버랜드' 유닛+단체 콘셉트 오픈
- JYP 걸그룹 니쥬, “꿈꿨던 韓 데뷔 기뻐, 9색 밝은 에너지 펼칠 것”(일문일답)
- 공정위 "택시앱, 데이터센터 장애·디도스 피해 책임져야"
- 삭감된 R&D 예산, 복원 검토…'증액 폭' 힘겨루기
- [단독]저궤도 위성통신 R&D 삼수 끝에 '예타' 대상 선정 유력 …'한국판 스타링크' 탄력
- 카카오스타일, 글로벌 사업 접는다...적자 탈출 '안간힘'
- 위기의 '데이터홈쇼핑', 차세대 홈쇼핑으로 재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