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눈여겨보고 있는 후배? 세븐틴 호시"

정승민 기자 2023. 10. 30.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신보 타이틀 곡 'Guilty'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후배로 세븐틴 호시를 꼽았다.

다수 아티스트가 태민의 곡을 활용한 퍼포먼스 커버에 나섰던 만큼, 참여했던 후배들 중 이번 신곡 'Guilty'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아티스트가 있냐는 물음에 세븐틴 호시가 언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민 미니 4집 'Guilt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30일 오후 6시 발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샤이니 태민이 신보 타이틀 곡 'Guilty'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후배로 세븐틴 호시를 꼽았다.

30일 오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 MX관에서 태민 미니 4집 'Guilt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다수 아티스트가 태민의 곡을 활용한 퍼포먼스 커버에 나섰던 만큼, 참여했던 후배들 중 이번 신곡 'Guilty'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아티스트가 있냐는 물음에 세븐틴 호시가 언급됐다. 태민은 "세븐틴 호시가 춤을 잘 추고, 저를 많이 좋아해준다. 사실 이미 챌린지를 찍기는 했지만 오며가며 기회되면 앨범 작업을 같이 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었다"며 "물론 가볍게 한 말일 수 있겠지만, 만약 실현되면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 눈여겨보고 있는 후배"라고 말했다.

'Guilty'는 동명 타이틀 곡을 포함해 'The Rizzness'(더 리즈니스), 'She Loves Me, She Loves Me Not'(쉬 러브스 미, 쉬 러브스 미 낫), '제자리(Not Over You)', '오늘 밤(Night Away)', 'Blue'(블루)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1년 5월 발매한 태민 미니 3집 'Advice'(어드바이스)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새로우면서도 더욱 견고해진 태민만의 음악 색깔이 담겼다.

한편, 태민 미니 4집 'Guilty'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