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이선균 하차 '노웨이아웃' 출연 제안…"현재 검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진웅이 드라마 '노웨이아웃' 주연 출연을 검토 중이다.
30일 사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진웅 배우가 '노웨이아웃' 출연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노웨이아웃'측은 조진웅에게 주연역할에 대해 출연 제안을 건넸고, 현재 조진웅 측은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배우 조진웅이 드라마 '노웨이아웃' 주연 출연을 검토 중이다.
30일 사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조진웅 배우가 '노웨이아웃' 출연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드라마 '노웨이아웃'은 흉악범이 출소 후 200억 원의 현상금을 건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는 가운데 죽이려는 자와 살아남으려는 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이선균과 유재명이 주연으로 나섰지만 최근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자진 하차했다.
'노웨이아웃' 측은 지난 23일 "이선균 배우 측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 직후 상황이 정리되기까지 상당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어 불가피하게 하차의 뜻을 내비쳤다"며 "제작사는 매니지먼트와 합의하에 배우의 입장을 수용했다. 현재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 중이고 연기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노웨이아웃'측은 조진웅에게 주연역할에 대해 출연 제안을 건넸고, 현재 조진웅 측은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진웅은 오는 11월 1일 개봉하는 영화 '소년들'에 우정출연 했으며, 같은 달 17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독전2'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물 속서 수영복 입고…'꼭지' 아역 잘 컸네 - 스포츠한국
- 미나, 글래머의 완벽 레깅스 핏…"미국 언니처럼" - 스포츠한국
- 문야엘, 눈밭 위 수영복만 달랑 '탱탱 애플힙' - 스포츠한국
- 1,2세트 한정 ‘되는 집’ 페퍼, GS칼텍스 ‘쿠바특급’ 폭격에 무너졌다[초점] - 스포츠한국
- '환승연애2' 김지수, 가슴골 다 드러낸 블랙 드레스 핏 '완벽 S라인' - 스포츠한국
- 신수지, 수영복 끈 질끈 묶고…튜브 위 '요염' - 스포츠한국
- "I am 신뢰에요" "Next time 놀러갈게요" 전청조가 보낸 '황당' 사기 문자 - 스포츠한국
- 백보람, 40대 나이에도 군살 하나 없는 매끈 비키니 몸매 - 스포츠한국
- 마법사 군단에 페디의 천적이 있다[PO1 프리뷰] - 스포츠한국
- 오또맘, '4kg' 감량 후 과감한 비키니 영상 공개…제대로 미친 몸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