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리팟’ 사우디 'SFDA' 인증 획득…중동 시장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는 사우디아라비아 식품 및 의약품 안전성 기구(SFDA)로부터 '리팟(reepot)'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루다 관계자는 "리팟에 대한 사우디 SFDA의 인증으로 중동 지역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지난 9월 SFDA 인증을 받은 고주파 의료기기 토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활용해 중동 지역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뛰어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는 사우디아라비아 식품 및 의약품 안전성 기구(SFDA)로부터 ‘리팟(reepot)’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리팟은 국내에서의 론칭 이후 2022년 4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 허가를 획득했으며, 같은 해 9월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다. 국내외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이 입증된 것은 물론 제품 개발에 대한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리팟에 대한 사우디 SFDA의 인증으로 중동 지역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지난 9월 SFDA 인증을 받은 고주파 의료기기 토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활용해 중동 지역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뛰어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고환 이식받았다고"...남현희, 끝내 눈물
- "나체사진 뿌린다"…`연 1만3000%` 불법 대부업 일당 검거
- "'예쁘게 탈게요'라던 남현희, 벤틀리 보여달라" 전청조 선물 논란
- ‘주차비 아끼려다?’ 바다에 ‘둥둥’ 떠내려간 SUV
- 육아휴직 썼다고 퇴사하라네요…출산 방해하는 기업들 ‘여전’
- [팩트체크]내년부터 인공눈물 가격이 4만 원이 된다?
- 압구정 박스녀, ‘65만원 팬미팅’ 매진 됐는데 돌연 취소…왜
- 성인 6명 “앞으로 제사 안 지낼 것”...“음식 간소화돼야”
- 마약 안했다는 GD, 변호사 선임비만 20억?…"헌재 재판관 출신"
- ‘비웃는 것 같다’…길 가던 학생 둔기로 폭행한 50대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