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자키 하야오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100만 관객 돌파 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10년 만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개봉 첫 주 94만 관객을 돌파했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개봉 첫 주 94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10년 만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개봉 첫 주 94만 관객을 돌파했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비로운 세계에 우연히 발을 들인 소년 ‘마히토’가 미스터리한 왜가리를 만나 펼쳐지는 시공초월 판타지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개봉 첫 주 94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개봉 전부터 60%에 육박하는 압도적 예매율로 하반기 가장 최고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한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가 개봉 5일만인 10월 29일(일) 947,981명 관객을 동원하며 그 기대감을 입증했다.
처음부터 최고의 퀄리티를 목표로 제작 기간과 예산에 기한을 두지 않고 제작한 이번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한 평생을 애니메이션에 몸담아 온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의 인생을 집대성한 자전적인 이야기이자 모든 장면을 수작업으로 표현한 말 그대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장인 정신이 총망라된 작품.
개봉 후 다양한 평가 속에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떠오른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극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작품이자 거장의 예술혼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팬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한편 하반기 최고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개봉 첫 주 94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