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 2023 부스 체험·현장 이벤트로 만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23' 넷마블관 부스 조감도와 현장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
총 100부스 규모로 운영되는 넷마블관은 체험 중심으로 구성, 참관객이 직접 '일곱 개의 대죄: Origin', 'RF 온라인 넥스트', '데미스 리본'을 즐길 수 있도록 170여대 시연대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23' 넷마블관 부스 조감도와 현장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
총 100부스 규모로 운영되는 넷마블관은 체험 중심으로 구성, 참관객이 직접 '일곱 개의 대죄: Origin', 'RF 온라인 넥스트', '데미스 리본'을 즐길 수 있도록 170여대 시연대를 마련했다. 부스에는 초대형 LED 영상, 높이 3m의 대형 RF 온라인 넥스트 조형물 등을 통해 출품작 3종 세계관을 비주얼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는 오픈형 무대와 넷마블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어존이 운영된다.
넷마블은 출품작 3종의 게임성을 보여줄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리오네스 토벌 대회, 페르젠 광산 타임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리오네스 토벌 대회는 오픈월드 모드에서 정예 몬스터 토벌 등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다. '변승주', '꾸티뉴', '와나나' 등 인플루언서가 팀을 이뤄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페르젠 광산 타임 어택은 '뜨뜨뜨뜨', '푸린', '임선비' 등 인플루언서가 팀으로 나눠 던전 클리어 시간을 겨루는 이벤트다. 승리팀을 맞춘 참관객에게 추첨을 통해 게이밍 이어폰, 마우스 등 경품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참관객이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시연 빌드에서 '회색마신'을 잡으면 매일 최고 기록을 달성한 TOP3에게 '플레이스테이션5', '게이밍 기어' 등을 증정한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시연만 완료해도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오리지널 굿즈 등을 선물한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이벤트 모드(몬스터 웨이브)'로 승부를 겨루는 무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RF 온라인 넥스트 전투의 특장점을 압축해서 보여주는 이벤트 모드(몬스터 웨이브)는 스폰되는 몬스터 무리를 처치하는 콘텐츠다. 김성회, 변승주 등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다.
또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RF 온라인 넥스트”만의 스토리와 전투를 즐기는 '스토리 모드 체험' 이벤트, 인플루언서 간 주어진 미션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하는 '커스터마이징 대결'도 오픈형 무대 이벤트로 열린다.
넷마블은 부스 현장에서 RF 온라인 넥스트 이벤트 모드를 가장 빨리 클리어한 10명에게 'RF 온라인 넥스트 커스텀 PC'(지포스 RTX 4070 탑재),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4060), 무선 게이밍 헤드셋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매일 진행한다. 시연 모드 플레이 후 설문에 참여한 참관객 대상으로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4070)', 'JBL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받을 수 있는 즉석 행운권 이벤트도 연다.
데미스 리본은 유명 버추얼 유튜버가 게임을 시연하고 캐릭터를 소개하는 이색적인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7일에는 유명 성우 남도형과 함께하는 토크쇼와 웹툰 작가 '와나나'의 드로잉쇼가 열리고 주말에는 버추얼 유튜버 '리나'와 함께하는 무대 이벤트가 마련된다. 11월 16일과 18일 진행되는 무대 이벤트에는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데미스 리본 시연과 캐릭터 투표를 완료한 참관객에게 오리지널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지스타 이벤트' 콘텐츠를 통해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4070)', '블루투스 헤드셋', '기계식 키보드' 등을 증정하는 추첨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홈IoT '스마트싱스' 확장 신규분양 아파트 절반에 구축
- [모빌리티 빅뱅]〈5〉車 한계 넘는 이동 혁명 '로봇·UAM'
- 미래 반도체 좌우할 패키징은…'반도체 패키징 발전전략 심포지엄' 내달 8일 개최
- [모빌리티 빅뱅] 빅테크도 “로봇·UAM 시장 공략 박차”
- [모빌리티 빅뱅]권오성 카카오모빌리티 리더 “로봇 HD맵 개발…미래 모빌리티 현실화”
- 아르헨티나에 모인 스파이더맨 1000여 명…“기네스 기록 도전”
- 항공기 엔진에 동전 던진 中 승객…왜?
- 우리들의 일그러진 행성…목성 표면에 나타난 '찌푸린 얼굴'
- '친 푸틴' 루카셴코 벨라루스 대통령이 푸틴에게 건넨 한마디
- 1.8톤급 달 착륙선 개발사업 예타 통과…2032년 발사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