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반 만에 돌아온 '솔로 태민'…"성숙해진 모습 보여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솔로 컴백 소감을 밝혔다.
태민은 30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 5층 MX관에서 4번째 미니앨범 '길티'(Guilty)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태민은 "오랜만에 솔로로 컴백하게 됐다. 앨범을 준비했던 과정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고 설렘을 표했다.
태민이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2021년 5월 3번째 미니앨범 '어드바이스'(Advice)를 낸 이후 약 2년 반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민은 30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 5층 MX관에서 4번째 미니앨범 ‘길티’(Guilty)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태민은 “오랜만에 솔로로 컴백하게 됐다. 앨범을 준비했던 과정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간다”고 설렘을 표했다.
이어 그는 “이전보다 조금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면서 “태민 하면 생각나는 아이덴티티와 클리셰를 아우르는 앨범을 완성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태민이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2021년 5월 3번째 미니앨범 ‘어드바이스’(Advice)를 낸 이후 약 2년 반 만이다. 육군 군악대로 복무하며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느라 공백기가 길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길티’를 포함해 ‘더 리즈니스’(The Rizzness), ‘쉬 러브스 미, 쉬 러브스 미 낫’(She Loves Me, She Loves Me Not), ‘제자리’(Not Over You), ‘오늘 밤’(Night Away), ‘블루’(Blue) 등 총 6곡을 담았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태민은 “지금까지 낸 솔로 앨범들에 비해 듣기 편한 팝스러운 곡들을 많이 수록한 앨범”이라고 강조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고환 이식받았다고"...남현희, 끝내 눈물
- "나체사진 뿌린다"…`연 1만3000%` 불법 대부업 일당 검거
- "'예쁘게 탈게요'라던 남현희, 벤틀리 보여달라" 전청조 선물 논란
- ‘주차비 아끼려다?’ 바다에 ‘둥둥’ 떠내려간 SUV
- 육아휴직 썼다고 퇴사하라네요…출산 방해하는 기업들 ‘여전’
- [팩트체크]내년부터 인공눈물 가격이 4만 원이 된다?
- 압구정 박스녀, ‘65만원 팬미팅’ 매진 됐는데 돌연 취소…왜
- 성인 6명 “앞으로 제사 안 지낼 것”...“음식 간소화돼야”
- 마약 안했다는 GD, 변호사 선임비만 20억?…"헌재 재판관 출신"
- ‘비웃는 것 같다’…길 가던 학생 둔기로 폭행한 50대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