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봉사단, 장애인 나들이 '일일 도우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는 사내 봉사단체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 여성장애인들의 야외활동 일일 도우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은 지난 27일 경복궁을 산책하고 한복체험 활동 등을 진행했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지난 2003년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봉사모임이다.
청호나이스 임직원들도 매번 적극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청호나이스는 사내 봉사단체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 여성장애인들의 야외활동 일일 도우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은 지난 27일 경복궁을 산책하고 한복체험 활동 등을 진행했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지난 2003년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봉사모임이다. 올해로 21년째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이동이나 신체활동에 제한이 있는 주변 이웃을 대상으로 야외활동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청호나이스 임직원들도 매번 적극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활동에 참여한 청호나이스 직원은 "앞으로도 따뜻한 정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며 나눔의 문화를 전파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호나이스, 오늘의집 브랜드위크 기획전 진행
- 청호나이스, '네이버 쇼핑 페스타' 참여…렌탈료 36% 할인
- 청호나이스, 비데 판매 전년比 10%↑…"매년 성장세"
- 청호나이스, 리퍼브 제품 최대 70% 할인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