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더 늘었네요” 이장우 장사 여유 가득→백종원 음식에도 한 마디(장사천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사천재' 배우 이장우가 여유로운 경력자 면모를 자랑했다.
이장우는 지난 29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 백종원을 도와 스페인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 산 세바스티안에서 장사 도전을 시작했다.
마침내 음식 주문이 시작되자 이장우는 메뉴를 정리해 백종원에게 전달한 후 즉석 조리를 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장사천재’ 배우 이장우가 여유로운 경력자 면모를 자랑했다.
이장우는 지난 29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 백종원을 도와 스페인의 아름다운 해안 도시 산 세바스티안에서 장사 도전을 시작했다.
먼저 백종원이 산 세바스티안의 먹자골목에 위치한 한 가게를 사전 답사한 후 그곳을 꼬레아노(한식 주점) ‘반주’로 재오픈할 계획을 세웠고, 이장우는 새단장을 마친 가게에 처음으로 발을 들이고 내부를 꼼꼼히 살폈다. 특히 자신과 백종원이 주로 활약하게 될 무대인 주방의 면적을 확인하자마자 “좁다. 살 많이 빠지겠네”라며 걱정을 웃음으로 승화하는 여유를 보이기도 했다.
직원들과 함께 주변 상권의 메뉴 분석, 유통업체 계약까지 마친 이장우는 본격적인 장사 시작에 앞서 준비 사항을 분주히 체크했다. 한편, 백종원이 “누가 (철판) 온도 내려놨나”라고 묻자 0.1초 만에 “아, 죄송합니다!”라며 ‘무조건 반사’ 같은 반응을 보인 이장우의 모습은 폭소를 유발,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줄 두 사람의 호흡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하지만 이장우는 장사를 개시하고도 첫 손님이 좀처럼 찾아오지 않자 백종원의 행동을 베낀 듯 따라하는가 하면, 주방을 하염없이 왔다갔다 하는 등 ‘수 셰프’의 부담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어 오랜 기다림 끝에 처음으로 방문객이 찾아오자 “장사 시작했어!”라고 어린아이처럼 기뻐하며 새로운 도전의 시작에 들뜬 마음을 내비쳤다.
홀 상황을 살핀 이장우는 몰려드는 손님에 진땀을 빼는 신입 직원 이규형을 보고 여유롭게 미소 지으며 음식 주문을 기다렸다. 마침내 음식 주문이 시작되자 이장우는 메뉴를 정리해 백종원에게 전달한 후 즉석 조리를 도왔다. 완성된 음식을 맛본 후에 이장우는 백종원을 향해 “요리가 더 늘어서 오셨어요?”라고 말하며 함박웃음을 짓는 등 찐(?) 행복감을 표현했다.
이렇듯 이장우는 백종원, 존박, 소녀시대 유리, 이규형과 함께 결성된 ‘한식 어벤져스’에서 듬직한 ‘수 셰프’로서 유쾌한 활약을 예고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그리운 구탱이형 故 김주혁, 의문으로 남은 교통 사고…오늘(30일) 사망 6주기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재벌3세 흉내 전청조, 남현희 3억 벤틀리 선물+시그니엘 거주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