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림운동회 현장에 등장한 '보배나눔트럭' 간식X'항저우 태권도金'주정훈 포토 인기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배에프앤비의 중식 브랜드 보배반점이 2023 서울림운동회와 동행했다.
보배반점은 28일 서울대 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된 2023년 서울림운동회에서 보배나눔트럭을 통해 학생들과 교사, 학부모, 응원단 등 관계자들을 위한 간식 제공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보배에프앤비의 중식 브랜드 보배반점이 2023 서울림운동회와 동행했다.
보배반점은 28일 서울대 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된 2023년 서울림운동회에서 보배나눔트럭을 통해 학생들과 교사, 학부모, 응원단 등 관계자들을 위한 간식 제공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보배나눔트럭 봉사활동에선 보배반점 인기 메뉴인 유린기와 군만두 500인분을 준비, 간식으로 제공했다. 보배반점은 장애인 체육과 후배 장애인들의 삶에 특별한 관심을 가진 김진혁 항저우장애인아시안게임 선수단장이 경영하는 중식 프랜차이즈다. 이번 항저우장애인아시안게임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주정훈이 간판 모델로 활동중인 보베반점은 이날 간식 나눔과 함께 '태권도 스타' 주정훈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를 서울리머들에게 나눠주며 장애인 스포츠 홍보도 함께 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서울림운동회는 장애-비장애 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어울리고 숲처럼 어우러지는 가운데 마음의 벽을 허무는 서울 청소년 체육 페스티벌이다. 서울시내 24개 중고교 '서울림 통합스포츠클럽'에서 8회 이상 손발을 맞춰 훈련한 장애-비장애학생들이 골밑슛 릴레이, 빅발리볼, 스태킹 릴레이, 단체 줄넘기를 훈련한 학생들이 이날 현장에 모여 실력을 겨루고 우정을 나눴다.
보배반점 관계자는 "장애라는 벽을 허물고 모두가 하나돼 운동회를 즐기는 학생들의 모습이 행복해 보였다. 서울리머들에게 따뜻한 간식으로 힘이 될 수 있어 뿌듯한 봉사활동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보배나눔트럭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행복과 따뜻함을 베풀고자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눈물 “전청조, 고환 이식했단 말에 임신 믿어”
- 전청조, 남현희에 접근했던 이유? “최종 목표 남현희 아냐”
- 유재석, 재산 3천억설..오마이걸 미미 “상속녀 예약”
- 한소희, 얼굴 피어싱 제거→다리에 용 문신? 화끈한 파격행보
- 손담비, 900만원짜리 명품C사 팔찌 공개 “4년전에 비해 가격 3배 올라” ('담비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