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컴백’ 나인아이, 몽환적 매력 극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몽환적인 매력의 첫 디지털 싱글을 예고했다.
나인아이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티징 이미지와 함께 데뷔 후 첫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NEVERLAND)'의 11월 2일 발매됨을 알렸다.
한편, 나인아이의 첫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NEVERLAND)'는 오는 11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인아이 소속사 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티징 이미지와 함께 데뷔 후 첫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NEVERLAND)’의 11월 2일 발매됨을 알렸다. 이후 독보적인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나인아이는 유닛을 이뤄 신비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화려한 디테일의 파스텔톤 셔츠를 입고 서로에게 기대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맑고 투명한 피부와 반짝이는 글로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고, 감각적인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26일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 속 나인아이 멤버들은 아름다운 자연 앞에서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로 각양 각색의 매력을 드러냈다. 마치 안개가 낀 듯 신비롭고 판타지 동화 같은 비주얼을 통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나인아이는 지난달 도쿄, 나고야, 오사카를 거쳐 일본 투어를 성료 하였으며, 독보적인 콘셉트와 파워풀한 무대로 4세대 K팝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매 앨범 새로운 콘셉트를 공개해온 만큼 신보로 이어갈 인기 성장세와 콘셉트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나인아이의 첫 디지털 싱글 ‘네버랜드(NEVERLAND)’는 오는 11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 강력해진 음악 정체성→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大성공…한 줌 허리라인 [DA★]
- MC 풍자 “가방 사줘”…MZ 목사와 연애 상황극 (성지순례)
- NC 박석민, 18년 현역 생활 마감…우승 6회+골든글러브 2개
- 이동건, 전처 조윤희 배려…딸 위한 애틋한 부정 “행복 바래” (미우새)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