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만 병 이상 팔린 ‘센트룸 멀티 구미’ 어린이용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젤리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멀티 구미'의 어린이용 버전인 '센트룸 멀티 구미 키즈'가 약국 전용 판매 제품으로 나왔다.
'센트룸 멀티 구미'는 2021년 4월 출시해 누적 판매 160만 병을 기록한 센트룸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센트룸 멀티 구미 키즈'는 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만 판매한다.
'센트럴 멀티 구미 키즈'는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젤리형으로 새콤달콤 쫄깃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믹스베리맛과 오렌지맛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 3세 이상 어린이 대상,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 가능
‘센트룸 멀티 구미’는 2021년 4월 출시해 누적 판매 160만 병을 기록한 센트룸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쫄깃한 식감에 맛까지 겸비해 인기가 높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만 3세 이상의 어린이부터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제품으로도 출시하게 되었다. ‘센트룸 멀티 구미 키즈’는 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만 판매한다.
어린이가 매일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했다. 1996년 세계 최초로 젤리형 비타민을 개발한 독일 아마팜에서 정식 수입했다. 아마팜은 94개국에 비타민을 납품하고 있는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 업체다.
‘센트럴 멀티 구미 키즈’는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젤리형으로 새콤달콤 쫄깃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믹스베리맛과 오렌지맛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 B6, 비타민 B12, 나이아신, 비오틴 등 비타민 7종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에너지 생성 등에 필요한 아연, 요오드 등 두 가지 미네랄까지 총 9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 강력해진 음악 정체성→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大성공…한 줌 허리라인 [DA★]
- MC 풍자 “가방 사줘”…MZ 목사와 연애 상황극 (성지순례)
- NC 박석민, 18년 현역 생활 마감…우승 6회+골든글러브 2개
- 이동건, 전처 조윤희 배려…딸 위한 애틋한 부정 “행복 바래” (미우새) [TV종합]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