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이벤트 ‘윙윙 러시’ 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신규 이벤트 '윙윙 러시'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또한 '윙윙 러시'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출시 이후 유료 재화인 캐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첫 이벤트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은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윙윙 러시'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매일 1회씩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윙윙 러시’는 원작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의 시즌3, 에피소드41 ‘벌집’편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윙윙 러시’는 벌집에 잠입한 주인공 곰 삼형제가 여왕벌의 거처로 가는 여정을 게임으로 구현한 콘텐츠다.
퍼즐 스테이지 7개 연속 클리어가 목표인 ‘윙윙 러시’는 100명이 배정된 한 그룹에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구조로 진행된다.
특히 꿀벌로 분한 곰 삼형제가 벌들의 공격을 받거나 꿀 구덩이에 가라앉는 등 원작 애니메이션이 활용된 장면들은 원작과 게임 팬들에게 이색 재미를 전할 요소로 꼽힌다.
또한 ‘윙윙 러시’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출시 이후 유료 재화인 캐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첫 이벤트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은다.
최대 1만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윙윙 러시’는 연속 클리어라는 미션과 연계되어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만의 색다른 퍼즐 재미를 전할 것이라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이기정 팀장은 “11월에만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낚시왕, 빙고 등 5종의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윙윙 러시’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매일 1회씩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