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간다’ 조진웅 측 “‘노웨이아웃’ 출연 제안, 고민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진웅이 드라마 '노웨이아웃' 주연 출연을 제안받았다.
30일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조진웅 배우가 '노웨이아웃' 출연 제안을 받은 것은 맞다"고 밝혔다.
조진웅은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2004)로 데뷔한 배우로,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2012), 드라마 '시그널'(2016)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조진웅이 드라마 ‘노웨이아웃’ 주연 출연을 제안받았다.
30일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조진웅 배우가 ‘노웨이아웃’ 출연 제안을 받은 것은 맞다”고 밝혔다.
드라마 ‘노웨이아웃’은 흉악범이 출소 후 200억 원의 현상금을 건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는 가운데 죽이려는 자와 살아남으려는 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이선균과 유재명이 주연으로 나섰지만 최근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자진하차했다.
‘노웨이아웃’ 측은 지난 23일 “이선균 배우 측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 직후 상황이 정리되기까지 상당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어 불가피하게 하차의 뜻을 내비쳤다”고 입장을 냈다.
이어 “제작사는 매니지먼트와 합의하에 배우의 입장을 수용했다. 현재 촬영은 예정대로 진행 중이고 연기되지 않는다”고 공지했다.
조진웅은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2004)로 데뷔한 배우로,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2012), 드라마 ‘시그널’(2016)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4년 영화 ‘끝까지 간다’에서 이선균과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그는 다음달 1일 개봉하는 영화 ‘소년들’에 우정출연 했으며, 같은달 17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독전2’로 작품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전청조와 성관계 당시 상황 밝혀 “분명 남성이었다…시한부 6개월이라고 밝히기도”
- [단독] ‘I am 계약만료’ 전청조, 11월 3일 시그니엘 떠난다
- [단독] 남현희 홀린 전청조, 자산 191억원 이상만 지급 가능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 카드
- 백지영, 60평 하우스 공개.. 물먹은 명품 가방+고춧가루 묻은 명품 시계가?
- 제시 “가슴 성형 고백은 실수였다”→부모님께 방 7개짜리 저택 사드려.. 작은 오빠는 삼성맨
- 이박사같은 지드래곤, 걸음걸이·말투까지 변해…마약 때문이었나
- 연예뒤통령 “이선균 일탈 소식에 아내 전혜진, 실신 수준의 쇼크 받아”
- “아파트 15층 만큼 보고싶어” 이동건, 7세 딸과 삐삐 시절 느낌 음성메시지 통화(미우새)
- 돌아온 피프티 피프티 키나, 홀로 ‘빌보드 어워즈’ 간다
- “마약 안했다”는 지드래곤, 눈치보는 샤넬·BMW…위약금 규모 가늠 안돼 [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