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나르왈,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임시완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 로봇청소기 전문 업체 나르왈에서 '나를 알아주는 나르왈'이라는 메세지를 담은 첫 캠페인 광고를 진행하며 성실하고 엄친아 이미지의 임시완 배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임시완의 실제 생활방식을 보여주며, 평범한 일상 속에 여유를 더 해주는 신제품 Freo X Ultra의 모습을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의 깨끗한 일상을 책임지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로봇청소기 전문 업체 나르왈에서 ‘나를 알아주는 나르왈’이라는 메세지를 담은 첫 캠페인 광고를 진행하며 성실하고 엄친아 이미지의 임시완 배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임시완의 실제 생활방식을 보여주며, 평범한 일상 속에 여유를 더 해주는 신제품 Freo X Ultra의 모습을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의 깨끗한 일상을 책임지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르왈은 스마트 로봇청소기 업체로 작년 10월 ‘프레오(Freo)’ 제품을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다음달 5일까지 신제품 ‘Freo X Ultra’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제품 Freo X Ultra, 직배수 키트 증정, 방문 설치 지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2024년 신년운세·재물운·오늘의운세 확인하기!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컨슈머리포트 '올해의 제품' 싹쓸이…LG전자 제품 보니
- 14시간 일하고 6만원…공무원들 "총선 선거사무 안 해"
- "초고가 혼수품으로 급부상?"…4700만원 넘는 이 제품은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어디까지 떨어지나…영풍제지 사흘째 '하한가' 직행
- "이 정도일 줄은"…상위 1% 직장인 얼마나 벌까 봤더니
- 남현희 "전청조 성전환 수술 믿어…분명 남성이었다"
- "'기생충 아저씨'가 왜"…외신 주목한 'K-마약사태'에 발칵
- 첫 방송 시청률 7.2% 대박 아이템, JYP에서 KBS로 넘어간 이유
- 김유정 "뭐야, 이 잘생긴 또라이는?"…송강 첫인상 공개
- "다이소 '이 슬리퍼' 즉시 환불"…유해물질 기준치 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