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국제부부 기념일 문화 충돌, 싸움 길게 안 가는 화해법은(사랑은아무나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2'가 국제 부부들의 일상을 들여다 본다.
10월 30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2'에서는 벨기에 부부가 시어머니와 시누이의 생일을 맞아 벨기에식 가족 파티를 연다.
하지만 두 사람의 싸움은 길게 가지 않는데, 많은 부부가 공감할 두 사람만의 화해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화해 후 부부는 결혼 10주년 축하 기념을 위해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2'가 국제 부부들의 일상을 들여다 본다.
10월 30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2'에서는 벨기에 부부가 시어머니와 시누이의 생일을 맞아 벨기에식 가족 파티를 연다. 외향적인 성격의 한국인 아내는 시댁 식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파티를 이끌어간다. 딸 엘라는 어른들 사이에서도 꿀리지 않는 포켓볼 실력을 보여주며 또 한 번 다재다능한 모습을 뽐내기도 한다.
이어 언어 천재 8살 딸 엘라의 교육법이 공개된다. 딸의 교육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있다는 벨기에 남편이 엘라의 숙제를 봐주며 수준급 강의를 펼쳐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러나 똑똑이 엘라의 장래 희망은 예술가로, 외교관을 바라는 부부의 의견과는 대립한다.
한편, 300년 된 옛 수도원 생활과 함께 자연 친화적인 삶을 보여준 이탈리아 남편 ♥ 한국인 아내의 이야기도 공개된다. 두 사람은 결혼 10주년을 맞아 기념일을 자축하며 서로 달콤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잠시, 기념일에 대한 의견 차이를 보인다. 친구들을 초대해 리마인드 웨딩을 하자는 이탈리아 남편과 하루하루가 파티라는 한국인 아내는 서로 다른 생각 차이로 결국 싸늘해진다. 하지만 두 사람의 싸움은 길게 가지 않는데, 많은 부부가 공감할 두 사람만의 화해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화해 후 부부는 결혼 10주년 축하 기념을 위해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한다. 자급자족하는 부부답게 리마인드 웨딩 역시 셀프 준비에 나선다. 수도원을 벗어나 이탈리아 로마 시내에서 즐기는 데이트부터 오래된 와인 양조장에 방문하는 등 지난주와는 다른 로마 도심에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30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2')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그리운 구탱이형 故 김주혁, 의문으로 남은 교통 사고…오늘(30일) 사망 6주기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재벌3세 흉내 전청조, 남현희 3억 벤틀리 선물+시그니엘 거주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