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신곡 열기 잇는다...'퍼펙트 나이트', 리믹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이 신곡 리믹스로 열기를 더한다.
'쏘스뮤직'은 30일 "르세라핌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리믹스 음원 2종을 발표한다. 이날 오후 1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퍼펙트 나이트'는 르세라핌이 지난 27일 발매한 첫 번째 영어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이번 리믹스 음원은 '퍼펙트 나이트' 스피드 업 버전과 슬로우드 리버브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르세라핌이 신곡 리믹스로 열기를 더한다. 새로운 버전 음원을 추가로 공개한다.
'쏘스뮤직'은 30일 "르세라핌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리믹스 음원 2종을 발표한다. 이날 오후 1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퍼펙트 나이트'는 르세라핌이 지난 27일 발매한 첫 번째 영어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리믹스 음원은 '퍼펙트 나이트' 스피드 업 버전과 슬로우드 리버브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원곡 속도에 변화를 줘 색다른 매력을 배가시켰다.
글로벌 리스너들의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퍼펙트 나이트'는 피어나(팬덤명) 뿐 아니라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해당 영상 유튜브 조회수는 같은 날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오버워치2'와 공동 작업으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한편 르세라핌은 다음 달 3일 그래미 뮤지엄의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에 출연한다. 5일에는 '블리즈컨 2023' 무대에도 오른다.
<사진제공=쏘스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