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장민호, 기상천외 장기에 “너무 좋아” 감탄

이유민 기자 2023. 10. 30.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면 캡처. TV조선 제공.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기상천외한 장기들이 펼쳐진다.

31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87회는 ‘왕끼자랑’ 특집으로 꾸며져 박지현, 김수찬, 재하, 송민경, 김민희가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지현, 김수찬, 재하, 송민경, 김민희는 물론 ‘화밤’ 미스들까지 작정하고 준비한 ‘끼쟁이’들의 숨겨둔 끼를 대방출한다. 홍자는 뮤지컬 ‘서편제’의 ‘원망’을 선곡해 ‘서편제’의 한 장면을 보여준다. 홍자의 역대급 무대는 모두를 숨죽이게 만들고, “완벽한 무대”라는 극찬을 받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태연은 설운도의 ‘귀여운 여인’ 노래에 맞춰 자이브 실력을 뽐낸다. 프로 댄서와의 커플 댄스까지 소화한 김태연의 춤 실력에 MC 장민호는 “춤선이 너무 좋다”고 감탄했다. 또 김수찬은 남진, 송대관, 주현미, 태진아 등 ‘접신’ 수준의 표정·성대모사로 ‘화밤’을 뒤집어 놓을 것을 예고했다.

은가은은 남진X윤수현의 ‘사치기 사치기’를 선곡해 목소리만으로 1인 3역을 소화한다. 김의영은 탭댄스를 능가하는 줄넘기 퍼포먼스로 놀라움을 자아내고, 정다경은 난타 무대로 흥을 폭발시킬 예정. 또 한결같은 ‘병약美’를 뽐낸 재하는 끼 방출 도중 쓰러지기까지 했다고. 이어 강예슬은 노래를 부르며 MC 장민호의 초상화 그리기에 도전하고, 완성된 작품을 본 장민호는 “이건 아니지 싶다”는 돌직구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본방송 사수를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에는 듣는 이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장민호의 신곡 ‘그때 우린 젊었다’ 무대를 공개한다. 한편, TV 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87회는 3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