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수 소유 압구정 건물+사실혼 ♥정을영 감독 작업실 공개(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정수가 '4인용식탁'에 뜬다.
이날 방송에는 압구정에 위치한 박정수 소유의 건물이자 정을영 감독의 작업실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이어 박정수와 정을영 감독이 배우 대 감독으로 만나 시작된 '썸'스토리부터 현재까지 그들의 연애 풀스토리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분위기가 후끈 달아 올랐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정수가 '4인용식탁'에 뜬다.
10월 30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70년대 청순의 대명사’이자 ‘중년들의 워너비’ 52년 차 배우 박정수가 출연한다.
박정수는 절친으로 연기, 노래, 연출 등 다재다능한 ‘뮤지컬 디바’ 박해미와 2000년대 예능을 휩쓸었던 그룹 쥬얼리 출신의 배우 이지현,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김환을 초대한다. 이들은 과연 박정수와 어떤 인연이 있을지 그리고 또 어떤 인생 스토리를 펼쳐낼지 오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압구정에 위치한 박정수 소유의 건물이자 정을영 감독의 작업실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작업실을 함께 구경하던 절친들은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데. 이어 이들은 최근 박정수가 영화 ‘거미집’으로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 진출한 것을 축하, 무려 12분간 역대 최장 시간 기립 박수를 받았던 박정수는 배우 송강호에게 조언을 구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칸 영화제 첫 진출의 소감을 밝힌다.
또한, 이날 박정수와 절친들은 결혼과 이혼, 그리고 재혼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솔직담백한 ‘진짜 어른’들의 토크를 펼친다. 이혼과 재혼 후 견뎌내야 했던 삶에 대한 이야기부터 아이를 키우며 돈을 벌어야 했던 워킹 싱글맘들의 비애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인생 선배들의 이야기가 진솔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지현은 연이은 이혼 후 힘들었던 사연을 고백, 이에 박정수는 “연애는 좋지만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재혼은 신중해야 한다”며 진심 어린 따듯한 조언을 건네 이지현의 눈시울을 붉힌다고. 또, 사춘기 딸을 둔 이지현의 현실적인 고민에 싱글맘 경험자인 박정수와 박해미가 육아 꿀팁을 전수, 과연 그 꿀팁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박정수와 정을영 감독이 배우 대 감독으로 만나 시작된 ‘썸’스토리부터 현재까지 그들의 연애 풀스토리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분위기가 후끈 달아 올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정수는 정을영 감독과 지난 2008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동거까지 공개하며 부부와 다름 없는 관계를 자랑하고 있다. 정을영 감독은 배우 정경호의 아버지이기도 하다.(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리운 구탱이형 故 김주혁, 의문으로 남은 교통 사고…오늘(30일) 사망 6주기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재벌3세 흉내 전청조, 남현희 3억 벤틀리 선물+시그니엘 거주 어떻게?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