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산본 리모델링사업 단독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에코플랜트는 경기 군포시 '산본 충무주공2단지2차아파트 리모델링사업'(조감도)을 단독 수주했다고 30일 밝혔다.
산본 충무주공2단지2차아파트 리모델링사업은 경기 군포시 금정동에 있는 기존 476가구 규모 단지를 수평증축하는 사업으로, 도급액은 1863억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에코플랜트는 경기 군포시 ‘산본 충무주공2단지2차아파트 리모델링사업’(조감도)을 단독 수주했다고 30일 밝혔다.
산본 충무주공2단지2차아파트 리모델링사업은 경기 군포시 금정동에 있는 기존 476가구 규모 단지를 수평증축하는 사업으로, 도급액은 1863억원이다. 리모델링이 끝나면 총 546가구 규모로 탈바꿈한다.
SK에코플랜트는 이번 수주로 1기 신도시 지역 리모델링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사업지는 지하철 4호선 산본역과 육교로 연결된 초역세권이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도 인접해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이마트, 원광대병원, 군포시청, 군포경찰서, 군포시민체육광장 등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사업지가 속한 산본 신도시를 중심으로 주변에 재개발, 리모델링 등이 진행 중이라 향후 주거환경 발전 가능성도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혜원 기자
hwshi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전청조 출국금지…계좌추적 영장 신청할 듯
- “전청조, ‘남현희 펜싱클럽’ 성추행 피해학생 감금·폭행했다”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원룸 이사…"주 5회 술 마셔"
- 이선균, 간이시약 검사 ‘음성’ 판정…경찰, 정밀감정 의뢰
- 22년차 부부 안정환·이혜원 "아직도 이러고 놀아"
- ‘뉴욕 출신’이라던 전청조…강화도 ‘뉴욕뉴욕’ 돈가스집 단골이었다
- ‘벤틀리 인증’ 남현희, ‘전청조 공모’ 의혹에 “명품선물 원치 않았다”
- "저 300조 있다. I am 진지" 전청조 패러디한 정유라…"안민석이 보증"
- 무인편의점 털려다 갇힌 20대…잡고보니 지명수배범
- "오면 뽀뽀" '박스녀' 65만원 팬미팅…완판됐지만 취소,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