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무즈'와 만났다…앙코르 월드투어 '우리랜드'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우즈(WOODZ, 본명 조승연)가 단독 콘서트로 '무즈'(MOODZ, 공식 팬클럽명)와 만났다.
우즈는 28~2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SK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월드투어 '우리랜드'(OO-LI and) 일환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서울 공연을 마친 우즈는 일본 오사카·나고야·요코하마, 대만 타이베이,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미국 LA·샌프란시스코·시카고·휴스턴·애틀랜타·뉴욕, 태국 방콕 등지에서 앙코르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즈는 28~2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SK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월드투어 ‘우리랜드’(OO-LI and) 일환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에서 우즈는 ‘버스티드’(Busted), ‘하이잭’(HIJACK), ‘파랗게’, ‘체이서’(Chaser), ‘방아쇠’, ‘심연’, ‘키스 오브 파이어’(Kiss of Fire), ‘필 라이크’(Feel Like), ‘드라우닝’(Drowning), ‘해가 될까’ 등 그간 발표한 곡들을 총망라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더해 미공개곡 무대와 소통 코너로도 즐거움을 안겼다.
서울 공연을 마친 우즈는 일본 오사카·나고야·요코하마, 대만 타이베이,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미국 LA·샌프란시스코·시카고·휴스턴·애틀랜타·뉴욕, 태국 방콕 등지에서 앙코르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투어 제목 ‘우리랜드’에는 ‘더없이 소중한 이 순간을 함께 만들어 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고환 이식받았다고"...남현희, 끝내 눈물
- 마약 안했다는 GD, 변호사 선임비만 20억?…"헌재 재판관 출신"
- "'예쁘게 탈게요'라던 남현희, 벤틀리 보여달라" 전청조 선물 논란
- “전청조, 아이 낳았다며 사진 보여줘…男·女와 각각 결혼”
- 압구정 박스녀, ‘65만원 팬미팅’ 매진 됐는데 돌연 취소…왜
- 리서치센터장 5인 긴급전망…'하반기 韓 증시 어디로'
- 인류 최악의 무기, 차르봄바 [그해 오늘]
- [단독]LIV 골프, 내년 한국 대회 추진..최근 방한해 골프장 답사
- 손흥민·황희찬·황의조·이강인까지...유럽파 태극전사 릴레이골
- 울산서 고구마 70개 달린 뿌리 발견…“굉장히 희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