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순례’ 풍자, MZ 목사와 연애 상황극에 “가방 사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풍자와 MZ 목사의 티키타카가 예고된다.
오는 10월 31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성지순례'는 범인(凡人)들의 욕망 가득한 성지를 찾아 나선 개신교, 불교, 천주교 성직자들의 홀리한 속세 체험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성지순례' 2차 선공개 영상에는 MC 풍자와 목사가 함께 커플 상황극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풍자와 MZ 목사의 티키타카가 예고된다.
오는 10월 31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성지순례’는 범인(凡人)들의 욕망 가득한 성지를 찾아 나선 개신교, 불교, 천주교 성직자들의 홀리한 속세 체험기를 담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성지순례’ 측은 30일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두고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성지순례’ 2차 선공개 영상에는 MC 풍자와 목사가 함께 커플 상황극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매운맛 멘트로 속세 그 자체를 맛보게 하는 풍자와 이로 인해 혼미해진 정신을 가다듬기 급급한 목사의 아찔한 케미가 유쾌한 웃음을 안긴다.
영상 속 풍자는 여자친구 역할에 깊이 몰입해 “가방을 사고 싶다”, “110만 원만 빌려달라” 등 목사에게 금전을 요구하기 시작한다. “우리 생활 수준에서는 과한 욕심”이라며 여자친구(?) 풍자를 설득하던 목사는 결국 “돈이 그렇게 중요하냐”는 풍자의 질문에 충격을 받은 듯 입을 틀어막는다. 단 한마디로 목사의 멘탈을 흔든 풍자는 “연애할 때 험한 사람을 안 만나보신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이처럼 속세의 MC들과 성스러운 성직자들의 낯설고도 이질적인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3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리운 구탱이형 故 김주혁, 의문으로 남은 교통 사고…오늘(30일) 사망 6주기
- 남현희 직접 밝힌 전청조와의 성관계 “고환 이식했다고” (뉴스쇼)
- 지드래곤, 경찰 마약 수사 없었다며 짜증 “재판관 출신 변호사 선임비만 20억”
- 박수홍 母 “김다예에 20억 아파트 넘겨” 폭로 거짓?→“전세 끼고 3억 매입” [종합]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유아인 흡수한 지드래곤, 한 문장도 제대로…” 1년 전 횡설수설+컷 편집 인터뷰 깜짝
- 이찬혁, 치마입은 제시 눈앞 쩍벌춤에 당황 “깜짝 놀라”(오날오밤)[결정적장면]
- 재벌3세 흉내 전청조, 남현희 3억 벤틀리 선물+시그니엘 거주 어떻게?
- 백지영 60평 집 내부 공개, 물 먹은 1500만원 가방→3800만원 시계도 방치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