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때문에 죽는다” 초3 자식에 폭언한 母→협박까지 ‘경악’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적 사기당한 이혼남'이 '물어보살'을 다시 찾았다.
30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39회 근황특집 시리즈 4탄에서 2년 전 '호적 사기당한 이혼남'으로 출연했던 사연자가 점집을 다시 찾아 근황을 공개한다.
이날 서장훈과 이수근은 한층 밝아진 사연자의 모습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고 "호적 정리는 제대로 한 거야?"라고 질문을 던졌고, 이에 사연자는 최근 근황을 공개하며 두 보살을 다시 한번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39회 근황특집 시리즈 4탄에서 2년 전 ‘호적 사기당한 이혼남’으로 출연했던 사연자가 점집을 다시 찾아 근황을 공개한다. 당시 사연자는 호적에 친자가 아닌 아이가 2명이 있다고 고민을 전해 500만 뷰 사연의 주인공이 됐다.
사연자는 당시 여자친구가 19살에 임신해 혼인신고를 하게 됐지만 자녀가 자신의 외모와 달라 유전자 검사를 진행한 결과 ‘유전자 불일치’ 판정을 듣게 되어 이혼을 결심했고, 이후 가족관계증명서를 확인해 보니 모르는 아이가 한 명 더 호적에 올라와 있었다며 충격적인 사연을 전했다.
초등학교 3학년 당시 사연자를 눈앞에 두고 “너 때문에 죽는다”라며 극단적 시도를 했던 사연자의 엄마가 이후로도 가정폭력과 폭언 등으로 사연자의 고막을 터지게 만드는가 하면 가족들에게 유언비어를 퍼뜨리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고3 남동생에게도 협박 문자를 보낸다는 말에 서장훈은 “이게 말이 되는 소리야?”라며 격분했고 이수근 역시 “옆집 사연이라도 이렇게 방관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분노했다.
한편 이 밖에도 메이드 카페에 대한 편협한 시선들과 서브컬처의 인식을 개선하고 싶다는 사연자와 나쁜 남자만 만나 오다 착한 남자를 만나게 됐지만 10개월 동안 짝사랑 중이라 이대로 포기할지 고민이라는 사연자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소개될 예정이다.
사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스오브라이프, 강력해진 음악 정체성→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大성공…한 줌 허리라인 [DA★]
- 이동건, 전처 조윤희 배려…딸 위한 애틋한 부정 “행복 바래” (미우새) [TV종합]
- “가족 미안” 이선균 마약 여부 침묵 일관…국과수 결과 주목 (종합][DA:스퀘어]
- 백종원, 이쯤되면 괴롭힘 당하는 거 좋아해 (장사천재 백사장2)[DA:투데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