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W24, 릴레이 콘서트 '24/7' 12월 팡파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W24가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소극장 릴레이 콘서트 '24/7'을 진행한다.
12월 9일을 시작으로 총 7회에 걸쳐 홍대 클럽온에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W24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형식의 콘서트로 매 공연마다 멤버들의 솔로무대, 토크콘서트, 커버곡만으로 구성된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월 9일을 시작으로 총 7회에 걸쳐 홍대 클럽온에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W24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형식의 콘서트로 매 공연마다 멤버들의 솔로무대, 토크콘서트, 커버곡만으로 구성된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로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지난 6월 Web 3 기반의 복합 커뮤니티 ‘에브리월드’(EveryWorld)를 론칭하고 멤버들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멤버십 ‘더블유’(DoubleU)를 발행하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W24는 이번 ‘24/7’의 공연 역시 ‘에브리월드’를 통해 NFT 티켓으로 판매한다. 11월 1일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시작으로 각 회차별 예매 역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총 7번 진행되는 ‘24/7’ 콘서트의 모든 회차를 관람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담겨있다. 또한 ‘더블유’ 멤버십 홀더들 중 ‘24/7’ 콘서트 티켓 구매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본 어게인 투어’(Born again Tour)로 라틴 아메리카, 유럽 등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K팝 밴드 W24의 국내 활동 소식을 애타게 기다리던 국내 팬들에게 가뭄의 단비와도 같이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매 공연마다 팬사인회가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W24를 가까이에서 만나고 싶던 팬들에게도 많은 추억을 선물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W24는 국내 릴레이 콘서트 ‘24/7’과 함께 2024년 1월부터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그리스 헝가리, 폴란드, 체코로 이어지는 ‘2024 본 어게인 투어 인 유럽’(Born again Tour in Europe)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청조, 고환 이식받았다고"...남현희, 끝내 눈물
- 마약 안했다는 GD, 변호사 선임비만 20억?…"헌재 재판관 출신"
- "'예쁘게 탈게요'라던 남현희, 벤틀리 보여달라" 전청조 선물 논란
- “전청조, 아이 낳았다며 사진 보여줘…男·女와 각각 결혼”
- 압구정 박스녀, ‘65만원 팬미팅’ 매진 됐는데 돌연 취소…왜
- 리서치센터장 5인 긴급전망…'하반기 韓 증시 어디로'
- 인류 최악의 무기, 차르봄바 [그해 오늘]
- [단독]LIV 골프, 내년 한국 대회 추진..최근 방한해 골프장 답사
- 손흥민·황희찬·황의조·이강인까지...유럽파 태극전사 릴레이골
- 울산서 고구마 70개 달린 뿌리 발견…“굉장히 희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