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W24, 릴레이 콘서트 '24/7' 12월 팡파르

윤기백 2023. 10. 30. 1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W24가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소극장 릴레이 콘서트 '24/7'을 진행한다.

12월 9일을 시작으로 총 7회에 걸쳐 홍대 클럽온에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W24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형식의 콘서트로 매 공연마다 멤버들의 솔로무대, 토크콘서트, 커버곡만으로 구성된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로 이뤄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밴드 W24가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소극장 릴레이 콘서트 ‘24/7’을 진행한다.

12월 9일을 시작으로 총 7회에 걸쳐 홍대 클럽온에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W24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형식의 콘서트로 매 공연마다 멤버들의 솔로무대, 토크콘서트, 커버곡만으로 구성된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로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지난 6월 Web 3 기반의 복합 커뮤니티 ‘에브리월드’(EveryWorld)를 론칭하고 멤버들의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멤버십 ‘더블유’(DoubleU)를 발행하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W24는 이번 ‘24/7’의 공연 역시 ‘에브리월드’를 통해 NFT 티켓으로 판매한다. 11월 1일 ‘얼리버드 티켓’ 예매를 시작으로 각 회차별 예매 역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총 7번 진행되는 ‘24/7’ 콘서트의 모든 회차를 관람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담겨있다. 또한 ‘더블유’ 멤버십 홀더들 중 ‘24/7’ 콘서트 티켓 구매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본 어게인 투어’(Born again Tour)로 라틴 아메리카, 유럽 등 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K팝 밴드 W24의 국내 활동 소식을 애타게 기다리던 국내 팬들에게 가뭄의 단비와도 같이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매 공연마다 팬사인회가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W24를 가까이에서 만나고 싶던 팬들에게도 많은 추억을 선물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W24는 국내 릴레이 콘서트 ‘24/7’과 함께 2024년 1월부터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그리스 헝가리, 폴란드, 체코로 이어지는 ‘2024 본 어게인 투어 인 유럽’(Born again Tour in Europe)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