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엠지, 지스타 2023 참가...웹3 게임 플랫폼 젬허브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피엠지(대표 차지훈, BPMG)는 내달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비피엠지는 벡스코 제2전시장 B2B관에 부스를 마련해 웹3 게임 플랫폼 젬허브를 소개하고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 공략을 함께 할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비피엠지(대표 차지훈, BPMG)는 내달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23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비피엠지는 벡스코 제2전시장 B2B관에 부스를 마련해 웹3 게임 플랫폼 젬허브를 소개하고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 공략을 함께 할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또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에버스케일과 손잡고 다음달 16일에 정식 런칭하는 새로운 게임 서비스 젬피온(GemPION) 알리기에 나선다.
젬피온은 대전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특수 플랫폼으로, 젬허브에 온보딩된 게임 이용자들끼리 토너먼트를 즐기거나 각종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게임 이용자들이 단순히 게임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고 서로 겨루면서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크게 증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비피엠지 측은 지스타 일정에 맞춰 신작 ‘히어로즈9 with NFT’, ‘쥬얼던전 퀘스트’, ‘마야 크립텍스’, ‘팜레이드 미션’ 등 4개 게임의 온보딩에 들어갈 예정이며, 이들 게임도 순차적으로 젬피온을 적용시킨다는 계획이다.
차지훈 비피엠지 대표는 “젬허브는 게임사의 웹3 게임에 필요한 기술과 토큰 생태계를 지원하고, 젬피온은 이용자 참여를 활성화하는 시스템”이라며, “기술과 서비스, 커뮤니티까지 웹3 게임에 관심있는 중소·인디게임사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퍼톤, 지스타 2023에서 AI 음성 생성 기술 2종 공개
- 그라비티, 지스타 2023에 출품작 25종 공개 예고
-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체험존 마련
- 위메이드커넥트, 2023지스타 B2C 참가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