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플로깅 캠페인 '착한줍깅 시즌2'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ESG 플로깅 캠페인 '착한줍깅'을 28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은 임직원들의 일상 속 자연 보호 실천을 독려하는 취지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일문 사장은 "자연 보호에 대한 인식과 일상 속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이뤄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더불어 다양한 ESG 활동에 지속적으로 관심 가지며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ESG 플로깅 캠페인 '착한줍깅'을 28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은 임직원들의 일상 속 자연 보호 실천을 독려하는 취지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플로깅은 산책 또는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봉사활동이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 및 가족 40여명은 친환경 플로깅 키트를 활용해 여의도 한강공원 곳곳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시설물을 정돈했다. 또한 '서울시미래한강본부'가 마련한 교육을 통해 자연 보호의 중요성을 배웠다.
정일문 사장은 “자연 보호에 대한 인식과 일상 속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이뤄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더불어 다양한 ESG 활동에 지속적으로 관심 가지며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감된 R&D 예산, 복원 검토…'증액 폭' 힘겨루기
- 카페24, 유튜브·인스타·틱톡서도 판다
- 3분기 실적 네이버 '선방', 카카오 '우울' 예상
- [미래 반도체 유니콘 열전]〈5〉하이보 “합리적 가격대로 중·근거리 라이다 대중화”
- EU 탄소배출권(수송·난방) 200유로 폭등 전망…“韓 수출기업 CBAM 연동 우려”
- 공정위 “택시앱, 데이터센터 장애·디도스 피해에 책임져라”
- [K콘텐츠, 디지털 한류 첨병]〈12회〉'K-디지털'로 디지털대항해 시대를 열자
- 최영래 엔텔스 대표 “클라우드 중심으로 사업구조 혁신할 예정”
- 레트로에 빠진 MZ … '옛날 카메라' 인기
- 레노버 '리전 고', 11월 1일부터 국내 사전판매... 휴대용 게이밍PC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