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히어로 ‘비질란테’…남주혁 캐릭터 포스터 공개...강렬한 에너지

김현덕 2023. 10. 30.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질란테'가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의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로, 최근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의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비질란테’. 사진|디즈니+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비질란테’가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의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로, 최근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의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4인 4색의 캐릭터를 담은 모습과 함께 각자의 목표를 집요하게 쫓는 시선들을 포착한 클로즈업 이미지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모범 경찰대생 김지용(남주혁 분)은 단정하게 경찰 제복을 입은 채, 흔들리는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비질란테’로 활동하는 그의 냉혹한 눈빛이 어우러져 낮과 밤이 다른 ‘김지용’의 양면의 이미지를 표현할 남주혁의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악의 응징, 그게 나의 정의야”라는 카피는 자신만의 정의로 범죄자들을 심판할 그의 단호함을 엿보게 만든다.

이어 그를 추격하는 광역수사대 팀장 조헌(유지태)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비질란테’의 범죄 현장을 지켜보는 모습과 악인들을 향한 자비 없는 눈빛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조헌은 얼굴에 난 상처와 거친 피부 분장까지 더해져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내가 증명하겠다. 법이 필요한 이유”라는 카피는 ‘비질란테’와는 다른 방식으로 정의를 좇는 경찰 조헌의 단단한 신념을 느끼게 만든다.

한편, ‘비질란테’를 추종하는 재벌 2세 조강옥(이준혁)은 고급 스포츠카에 앉은 차분한 모습이지만, ‘비질란테’를 향한 광기 어린 눈빛으로 독보적인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나의 유일한 취미는 비질란테를 쫓는 것”이라는 카피는 ‘비질란테’의 광팬임을 자처하는 조강옥이 ‘비질란테’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 낼 지 기대감을 높인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