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오비시스,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직관적인 인터렉티브 콘텐츠 “쇼박스” 브랜드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 제품 개발 전문 업체인 (주)오비시스 (대표 이익희)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직관적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쇼박스" 브랜드를 선보인다.
여기서 한걸음 더 나아가 어린이를 위한 인터랙티브 콘텐츠인 자체 브랜드 쇼박스를 론칭, 쇼패드, 쇼쿠션, 쇼피아노, 쇼피싱 등 아이들의 안전을 중시한 인터랙티브 제품을 개발하며 새로운 사업부의 포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T 제품 개발 전문 업체인 (주)오비시스 (대표 이익희)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직관적인 인터랙티브 콘텐츠 “쇼박스” 브랜드를 선보인다.
오비시스는 산업용 IT 제품, 전자부품, 의료기기 등 첨단 제품 개발 전문 회사로서 작년부터 뽀로로 테마파크 다산점을 시작으로 아이들을 위한 인터랙티브 아이템들을 개발하고 납품하고 있다. 여기서 한걸음 더 나아가 어린이를 위한 인터랙티브 콘텐츠인 자체 브랜드 쇼박스를 론칭, 쇼패드, 쇼쿠션, 쇼피아노, 쇼피싱 등 아이들의 안전을 중시한 인터랙티브 제품을 개발하며 새로운 사업부의 포문을 열었다.
쇼박스 브랜드의 제품들은 TOF 센서와 TOUCH 센서 그리고 WI FI, BLE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어린이들이 만지거나 움직이면 직관적으로 반응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활동적인 아이들의 안전한 신체놀이 및 인지능력 향상 등을 위한 제품들로 여러 가지 교육적인 내용에 재미요소를 더해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오비시스는 이번에 론칭한 쇼박스 브랜드 제품들 이외 후속 제품들도 지속적으로 기획 중이며, 앞으로 어린이 교육과 안전한 활동을 위한 아이템과 공간에 대한 연구개발도 계속하여 KIDS 산업에 전문 기업으로 발돋음 하려 한다고 한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감된 R&D 예산, 복원 검토…'증액 폭' 힘겨루기
- 카페24, 유튜브·인스타·틱톡서도 판다
- 3분기 실적 네이버 '선방', 카카오 '우울' 예상
- [미래 반도체 유니콘 열전]〈5〉하이보 “합리적 가격대로 중·근거리 라이다 대중화”
- EU 탄소배출권(수송·난방) 200유로 폭등 전망…“韓 수출기업 CBAM 연동 우려”
- 공정위 “택시앱, 데이터센터 장애·디도스 피해에 책임져라”
- [K콘텐츠, 디지털 한류 첨병]〈12회〉'K-디지털'로 디지털대항해 시대를 열자
- 최영래 엔텔스 대표 “클라우드 중심으로 사업구조 혁신할 예정”
- 레트로에 빠진 MZ … '옛날 카메라' 인기
- 레노버 '리전 고', 11월 1일부터 국내 사전판매... 휴대용 게이밍PC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