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조경 합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K아시아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로열파크씨티 조경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은 "로열파크씨티즌들만의 품격 있는 인 하이 클래스 노블리안 라이프를 위해 조경 명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과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강남3구 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특화된 기반시설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 며 "DK아시아가 추구하는 리조트특별시는 로열파크씨티즌들이 떠나지 않아도 일상의 경험이 감동이 되고 휴식이 되는 도시, 감성으로 즐기고 싶은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생동감 넘치는 도시 조성을 통해 대한민국의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K아시아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첫 하이엔드 리조트도시로 조성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4805세대)’에 이어 삼성물산 리조트부문과 다시 한 번 협업하게 됐다. 이를 통해 2만1313세대로 완성되는 리조트특별시 첫 번째 시범단지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특화된 기반시설과 조경을 대한민국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이자 K씨티에 걸맞은 최고 수준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경관 조성과 공사 공정 그리고 품질과 안전 환경 등의 현장 업무를 수행한다. 국내 최대 수준의 나무병원을 운영해 전문적인 조경 진단부터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계절적인 이유로 초화류와 사초류는 내년 5월부터 7월까지 식재해 로열파크씨티즌들이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의 입주 시점에 아름답고 다채로운 초화류와 사초류를 씨티즌 만의 정원에서 감상하고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디자인 스팟에는 유명 작가들의 조각 작품까지 설치해 단지의 고급스러움을 한껏 드러낸다.
김효종 DK아시아 대표이사 부사장은 “로열파크씨티즌들만의 품격 있는 인 하이 클래스 노블리안 라이프를 위해 조경 명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과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강남3구 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특화된 기반시설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 며 “DK아시아가 추구하는 리조트특별시는 로열파크씨티즌들이 떠나지 않아도 일상의 경험이 감동이 되고 휴식이 되는 도시, 감성으로 즐기고 싶은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생동감 넘치는 도시 조성을 통해 대한민국의 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달 분양하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는 전매제한 6개월, 실거주 의무 없음,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세대주·세대원 관계없이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다. 주택 수에 상관없이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스라엘-하마스, 가자 북부 땅굴 앞에서 교전…“다수 사살”
- 무인편의점 털려다 문 잠겨 갇힌 20대…잡고 보니 지명수배범
- 서울행 KTX-산천, 멧돼지와 충돌해 정지…승객 245명 ‘발동동’
- “아직도 사랑해”…前여친에 1원씩 106번 송금메시지 보낸 남성
- 경주 롤러코스터 55m 상공서 멈춰…22명 ‘공포의 20분’
- 홍준표, 인요한 ‘사면 논의’에 “내가 죄지었냐…논의 자체 쪽팔려”
- “전청조에게 명품백 받은 남현희도 수사해라”…경찰에 진정접수
- 이스라엘 “기습작전 계획한 하마스 책임자 사살…지하표적 공습”
- 합참의장에 김명수 해작사령관 ‘파격 인사’…軍 대장 7명 전원 교체
- “우리 동네 욕하지마” 처음 본 사람 15분 폭행한 40대…징역 5년 선고